본문바로가기


뉴스

금융

AIA생명, 24일부터 'AIA 동네축구 프리미어리그' 진행…우승팀, 中 상해 대회 출전

기사입력| 2019-09-19 09:53:03
AIA생명은 'AIA 동네축구 프리미어리그'가 24일 개막해 올 하반기에도 진행된다고 19일 밝혔다.

이 행사는 축구를 매개체로 '건강한 삶'의 가치를 전파하고 고객들의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돕기 위해 AIA 생명이 스포츠마케팅 전문 기업 HNS(구 HM스포츠)와 공동으로 마련한 프로그램이다.

이달 24일부터 약 3개월간 개최되는 국내 최대 규모 풋살대회 'AIA생명 2019 H풋살리그'는 평소 바쁜 직장생활과 육아 등으로 운동이 부족한 사회인들이 손쉽게 풋살을 즐기며 체력을 증진할 수 있도록 기획된 행사다.

서울, 일산, 대전, 부산, 창원 등 전국 5개 도시에 마련된 AIA바이탈리티 아레나(AIA Vitality Arena)에서 펼쳐지는 이번 행사는 전국 60개 팀, 약 1,000여 명의 선수들이 참가해 3개월간 지역 예선을 치르게 된다. 오는 11월 전국 챔피언십을 통해 예선 1위~3위 진출자를 결정짓고, 대회 우승팀에게는 트로피와 더불어 내년 중국 상해에서 열리는 'AIA 챔피언십 2020'에 한국 대표로 출전할 수 있는 자격을 부여한다.

AIA생명이 주최하는 'AIA생명 H 풋살 리그'는 지난해 상·하반기 대회에 수천 명의 참가자가 몰리는 등 이미 풋살 동호인들 사이에서 가장 주목받는 대회로 성장했다. 특히, 지난해 행사에 참가한 AIA 고객팀 중 한 팀은 태국에서 개최된 'AIA 챔피언십 2019 지역 예선'을 거쳐 런던에서 열린 'AIA 챔피언십 2019그랜드 파이널'까지 승리로 장식하며 손흥민 선수의 경기를 직관하고 런던 시티 투어를 하는 등 다양한 특전을 누린 바 있다. 또한, 올해 대회에는 윤형빈 등 풋살을 즐기는 개그맨팀이 참가하는 스페셜 매치도 예정되어 있어 더욱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 이달 25일부터 28일까지 서울, 대전, 부산 지역에서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핫스퍼스 구단 코치진을 초청해 '토트넘과 함께하는 AIA 어린이 건강 축구 프로그램'도 진행할 계획이다. 소외계층과 축구 유망주 등 어린이 총 100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유소년의 건강한 성장과 제2의 손흥민을 꿈꾸는 축구 유망주들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한편, 'AIA 동네축구 프리미어리그'는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 SEN, 롯데칠성, 올가니카 등 다양한 기관 및 기업들이 참여해 풋살 리그와 어린이 축구 프로그램 이외에도 더 많은 사람들에게 건강한 삶의 가치를 전파하는 다양한 캠페인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다.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금융 관련기사

고발합니다

고발하러가기버튼
공백
공백

창업정보

더보기

하단테마 카테고리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