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소비자 여러분의 불만, 분노, 고민 기자들이 한 방에 해결해 드립니다
필독!소비자제보를 이용하시기 전자세한 처리과정보기
소비자 시대라고는 하지만 소비자는 불편합니다.
원하는 물건을 사고, 계약을 하고, 정당한 대가를 지불하지만 불만은 쌓입니다.
소비자는 권리를 찾기 위해 때로는 모이고, 때로는 요구하지만 대기업과 금융기관, 유통자본에 움츠러들 때가 많습니다. 소비자 인사이트는 소비자들의 이런 불만과 함께합니다.
기자들이 직접 발로 뛰며 '내일처럼' 해결에 최선을 다합니다. 해당 기업과 기관에 통보해 중재를 요청하고,
사회적 이슈가 되면 기사화로 여론형성에도 나섭니다.
꼼꼼하지만 공정함을 잃지 않겠습니다.
소비자 인사이트의 문은 24시간 열려 있습니다. 문제제기를 통해 제2, 제3의 피해자를 막을 수 있습니다.
해당 기업은 단점과 결점을 보완해 보다 나은 경쟁력을 갖출 수 있습니다.
거시적으로 보면 국가 경제에도 도움이 됩니다. 여러분의 참여를 기다립니다.

동아상조관련

전○훈 답변 0조회 17,1822014-06-03 18:21:44
동안상조관련 너무어이가없어서 글올려봅니다. 제가 2012년경에 가게를운영하면서

1년동안 상조를 넣었습니다. 사정이 안좋아서 분명히 제가넣었던 분한테 해지를 요청했고

근1년반동안 돈이 아빠져서 신경도 안쓰고있엇습니다. 그런데 2014년 5월30일경 금요일

저녁에 돈이 3만5천원이 빠져있어서 확인해보니 동아 상조였습니다. 그것도 금욜날 저녁에

빼갔더군요 토욜일 일욜일 전화연결도 못하게

월욜날 확인해본결과 14개월동안 연체중으로 분명 해지를 요청했는데

안빠졌는데 뜬금없이 15개월만에빠진거죠 항상 잔고가있었는데 말이죠

더욱긴거 동아상조는 연결도 안되고 연락주겠다 주겠다 돌리기만하고

바쁜월욜날 10번넘에 전화돌려가면 환불을요청했습니다. 돈3만5천원 없어도

되지만 너무 하는 짓들이 더러워서 글남겨봅니다. 그리고 전화연결당시

상담원이 분명 첨에20일날입금해주겠다. 이런식으로얘기하길래 싫다 바로3시까지해달라

알겠다 입금하겠다., 통화중녹음 파일있습니다.

입금확인이안되길래 다시전화했더니 상담원이 잘못한거다 권한이없다

진짜  똥싸지않나요. 상담원들 교육도 제대로 안시키고 상담원시키는가보죠 동아상조는

저는 정말 이런거 참지못하겠습니다. 출금정지신청을안해놔서 돈이 나갔다는데

14개월동안 안빼가다가 15개월째빼가는 거지같은경우 돈3만5천원 환불안해주는 쓰레기같은회사

해지요청했는데 가입시킨사람은 권한이 없다는 쓰레기같은 말.

이런식으로 도데체 얼마나 많은 피해가 있을지 상상도안갑니다. 정말쓰레기같은회사

내가 해지 환급금을바라는것도아니고 지들이 뜬금없이 빼간 꼴랑 3만5천원 환불하기싫어서

쑈하는회사 동아상조,

제잔고내역 1년치 국민은행에 요청한상태고. 꼭좀 도와주세요.
* 답변이 0개 있습니다.
공백

창업정보

더보기

하단테마 카테고리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