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소비자 여러분의 불만, 분노, 고민 기자들이 한 방에 해결해 드립니다
필독!소비자제보를 이용하시기 전자세한 처리과정보기
소비자 시대라고는 하지만 소비자는 불편합니다.
원하는 물건을 사고, 계약을 하고, 정당한 대가를 지불하지만 불만은 쌓입니다.
소비자는 권리를 찾기 위해 때로는 모이고, 때로는 요구하지만 대기업과 금융기관, 유통자본에 움츠러들 때가 많습니다. 소비자 인사이트는 소비자들의 이런 불만과 함께합니다.
기자들이 직접 발로 뛰며 '내일처럼' 해결에 최선을 다합니다. 해당 기업과 기관에 통보해 중재를 요청하고,
사회적 이슈가 되면 기사화로 여론형성에도 나섭니다.
꼼꼼하지만 공정함을 잃지 않겠습니다.
소비자 인사이트의 문은 24시간 열려 있습니다. 문제제기를 통해 제2, 제3의 피해자를 막을 수 있습니다.
해당 기업은 단점과 결점을 보완해 보다 나은 경쟁력을 갖출 수 있습니다.
거시적으로 보면 국가 경제에도 도움이 됩니다. 여러분의 참여를 기다립니다.

LG전자 저장소암호 버그에 대해 소비자에게 책임을 떠넘기네요.

이○현 답변 0조회 13,6652014-11-01 22:06:51
오늘 친구 스마트폰인 LG전자 옵티머스뷰2가 저장소암호 버그에 걸려서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결과...LG전자 서비스센터측은 1년이 지난 기기는 저장소암호 버그에 걸려도 무상수리는 안된다, 18만원 수리비를 지불해야 수리가 가능하다라고 답변받았습니다.

저장소암호 버그는 100% LG전자의 휴대폰 설계 미스이고 옵티머스LTE2 저장소 암호 버그 이후에도 계속 문제가 되고있는 도시바 메모리를 사용하므로써 뷰2를 비롯해 G2, G3등 여러 기기에서 저장소암호 버그가 일어나고 있고 LG전자는 옵티머스LTE2를 제외한 타 기기는 1년이 지나면 유상수리로 소비자에게 그 책임을 떠넘기고 있습니다.

옵티머스LTE2는 기간 상관없이 유상수리라고 하던데 왜 뷰2나 타 기기는 차별하는지 이해가 안갑니다.

의견이 2개가 있습니다.

  • 김재만2015-11-16 18:35:09 저도 오늘 서비스센터에 갖다와보니 lte2,view2를 제외한 핸드폰은 기간이지나면 유상수리라더군요
    왜 두종류의 핸드폰만 무상수리인지 이해가 안가네요
    다른제품들도 소비자과실이아닌데 말이죠 ...
    삭제
  • 이상윤2016-02-13 08:21:01 진짜 화납니다. 제 잘못도 아닌데 이런 조치가 정말 싫습니다.
    기계 잘못 만들어 놓고 소비자에게 떠넘기는 엘지전자 다시는 이용하지않겠습니다.
    삭제
이름 패스워드 자동완성방지 보이는 순서대로
숫자 및 문자를 모두 입력해 주세요.
* 답변이 0개 있습니다.
공백

창업정보

더보기

하단테마 카테고리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