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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여러분의 불만, 분노, 고민 기자들이 한 방에 해결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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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시대라고는 하지만 소비자는 불편합니다.
원하는 물건을 사고, 계약을 하고, 정당한 대가를 지불하지만 불만은 쌓입니다.
소비자는 권리를 찾기 위해 때로는 모이고, 때로는 요구하지만 대기업과 금융기관, 유통자본에 움츠러들 때가 많습니다. 소비자 인사이트는 소비자들의 이런 불만과 함께합니다.
기자들이 직접 발로 뛰며 '내일처럼' 해결에 최선을 다합니다. 해당 기업과 기관에 통보해 중재를 요청하고,
사회적 이슈가 되면 기사화로 여론형성에도 나섭니다.
꼼꼼하지만 공정함을 잃지 않겠습니다.
소비자 인사이트의 문은 24시간 열려 있습니다. 문제제기를 통해 제2, 제3의 피해자를 막을 수 있습니다.
해당 기업은 단점과 결점을 보완해 보다 나은 경쟁력을 갖출 수 있습니다.
거시적으로 보면 국가 경제에도 도움이 됩니다. 여러분의 참여를 기다립니다.

뉴코란도C 신차 녹현상

이○경 답변 0조회 9,9462015-07-27 23:52:34


이번 뉴버전으로출시된  뉴코란도C차량이
뒷좌석 녹현상이 발견됐다고합니다
저도이번에 차량을구매했습니다
한달도안된차 뒷자석 시트를 열어보는순간 녹현상이
'코란도c 녹'  이라고 검색해보시면 피해를본 소비자들이 많이나옵니다

요전에 B사차량에 녹현상이나타나서 전체 시트교체해준 이력도있는데
국산브랜드 쌍용자동차에서는 소비자들에게 안전상문제가아니라며 모르는척한다고합니다
이건 소비자를우롱하는거아닙니까??
다부식되어가는차를 신차라며 내세우는건 사기입니다사기
억울하게 피해보는 쌍용 코란도c구매자로써 억울한심정을 표합니다.

의견이 1개가 있습니다.

  • 관리자2015-08-17 14:19:38 제보주신 내용은 기사화됐습니다. 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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