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소비자 여러분의 불만, 분노, 고민 기자들이 한 방에 해결해 드립니다
필독!소비자제보를 이용하시기 전자세한 처리과정보기
소비자 시대라고는 하지만 소비자는 불편합니다.
원하는 물건을 사고, 계약을 하고, 정당한 대가를 지불하지만 불만은 쌓입니다.
소비자는 권리를 찾기 위해 때로는 모이고, 때로는 요구하지만 대기업과 금융기관, 유통자본에 움츠러들 때가 많습니다. 소비자 인사이트는 소비자들의 이런 불만과 함께합니다.
기자들이 직접 발로 뛰며 '내일처럼' 해결에 최선을 다합니다. 해당 기업과 기관에 통보해 중재를 요청하고,
사회적 이슈가 되면 기사화로 여론형성에도 나섭니다.
꼼꼼하지만 공정함을 잃지 않겠습니다.
소비자 인사이트의 문은 24시간 열려 있습니다. 문제제기를 통해 제2, 제3의 피해자를 막을 수 있습니다.
해당 기업은 단점과 결점을 보완해 보다 나은 경쟁력을 갖출 수 있습니다.
거시적으로 보면 국가 경제에도 도움이 됩니다. 여러분의 참여를 기다립니다.

오뚜기진라면 유통괴정도 한참남았는데 곰팡이..본사전화했지만 라면 한박스보내준다고.. 죄송하단는말 만하는데..유명업체에서 이렇게 소비자들에게 미안하다는 말만하고 넘어가도 되는지?정말 화가나요..아들 이제 초딩 이라간식으로 먹으라고 물끓이는 방법과 조리하는 과정을가르켜줬는데..아무도없을때 멋도모르고먹었으면 어떻게 됐을까하는생각에 더화가나고 소름이돋네요.이에대해 손해배상청구해도 되는지 궁금해요..답좀가르켜주세요..

고○영 답변 0조회 10,3172014-09-04 20:38:47


기자들이 직접 발로 뛰며 '내 일처럼' 해결에 최선을 다합니다. 해당 기업과 기관에 통보해 중재를 요청하고, 사회적 이슈가 되면 기사화로 여론형성에도 나섭니다. 여러분의 참여를 기다립니다.

의견이 2개가 있습니다.

  • 베리굿판2014-11-27 20:50:35 이건 보고도 믿어지지 않네요. 구입한 곳이 어딘지 모르겠으나 제조사가 저렇게 만들 이유도 없고, 유통업체도 저런걸 팔지 않을텐데...
    글쓴이에게 미안한데 살짝 의심이 갑니다.
    삭제
  • 베리판굿2015-02-21 18:17:35 야 글쓴놈 죽여버리고 싶네! 진라면 몇십년전 스프를 어디서 들이밀어? 진라면 최근 제조한 스프는 다 파란색이다. 이게 돌았나? 야 니글 하나때문에 진라면 불매움직임이 감지되서 매출이 급감하면 넌 뭘로 책임질꺼냐? 삭제
이름 패스워드 자동완성방지 보이는 순서대로
숫자 및 문자를 모두 입력해 주세요.
* 답변이 0개 있습니다.
공백

창업정보

더보기

하단테마 카테고리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