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소비자 여러분의 불만, 분노, 고민 기자들이 한 방에 해결해 드립니다
필독!소비자제보를 이용하시기 전자세한 처리과정보기
소비자 시대라고는 하지만 소비자는 불편합니다.
원하는 물건을 사고, 계약을 하고, 정당한 대가를 지불하지만 불만은 쌓입니다.
소비자는 권리를 찾기 위해 때로는 모이고, 때로는 요구하지만 대기업과 금융기관, 유통자본에 움츠러들 때가 많습니다. 소비자 인사이트는 소비자들의 이런 불만과 함께합니다.
기자들이 직접 발로 뛰며 '내일처럼' 해결에 최선을 다합니다. 해당 기업과 기관에 통보해 중재를 요청하고,
사회적 이슈가 되면 기사화로 여론형성에도 나섭니다.
꼼꼼하지만 공정함을 잃지 않겠습니다.
소비자 인사이트의 문은 24시간 열려 있습니다. 문제제기를 통해 제2, 제3의 피해자를 막을 수 있습니다.
해당 기업은 단점과 결점을 보완해 보다 나은 경쟁력을 갖출 수 있습니다.
거시적으로 보면 국가 경제에도 도움이 됩니다. 여러분의 참여를 기다립니다.

불만제로 LG먼지세탁기 사후처리

최○희 답변 1조회 11,1892014-08-12 11:30:25
엘지전자 서비스의 횡포를 건의합니다.
여기저기 다 묵살당하고 있습니다.
언제까지 국민. 소소한 소비자가 당하고만 살아야 합니까.?
진정 이렇게 대기업과 싸울때 언제나 계란으로 바위치기..혼자만의 울림이 되어야합니까?


이번 먼지세탁기 사태를 보면서 엘지의 대처법에 엄청난 실망과 분노를 느낍니다ㆍ
세탁후에도 먼지가 유난히 많은 것같았고, 최대한 분리세탁 안심행굼하고 테이프로 떼어가며 지난 10개월 시용해 왔습니다,
이렇게 까지 위험한 세탁기이리라곤 생각치 못했고요.
ㆍ하지만 폐렴까지 유발될정도의 먼지세탁기라는 불만제로 실태를 보고 ㆍㆍ
어릿아이들이 있는 저는 더이상 이제품을 사용할수가 없습니다 ㆍ
방치하면 어떤결과가 될지. 가습기 살균제 사건때도 보아왔던 일입니다.

먼지가 많이 나와도 환불 절대불가랍니다.



임시방편으로
필터하나 더 끼운다고 해결이됩니까? 그럴꺼였으면 왜 이런 사태까지 오도록
했을까요? 잘못제작되지않았다면
방송에서 충분히 반론할수 있지않았나요? 잘못만들어서 팔아놓고
손해배상은 커녕 배째라식 대처. .
 이 세탁기를 몇년동안 어쩔수없이 사용해야한다면
그래서 그 먼지를 우리 아이들이 코로 숨쉬고 입으로 들이 마셔야한다면..
진정 그 결과에 대한 책임에서 자유로울수 있을까요?


환불을 못해주겠다 하면
문제가 된 세탁기들을 정기적으로 무상으로 체크해주고 필터교환등
납득할만한 사후처리를 해줘야되는거 아닙니까?
다음 아고라 세탁기청원. 천명 서명이 되갑니다.
네이버에 한번 엘지 먼저청소기 한번 검색해보면 알수있습니다.
지금 얼마나 사후처리가 개판인지..


죄송하다고 사과하고 환불해주든 교환해주든 소비자에게 선택권을 주고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줘야되는데, 지금하고 있는 모습은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리고있습니다.


저는 이문제를 청와대, 보건복지부, 방송국. 모두에게
끊임없이 알릴 작정입니다.

저 뿐만 아니라
이 먼지 세탁기를 사용하는 가정의 수많은 아이들이
위험에 노출 되어있기 때문입니다.


* 답변이 1개 있습니다.

불만제로 LG먼지세탁기 사후처리

관리자 조회 22,2672014-08-13 14:15:07
제보 감사합니다.

보충취재와 한차례 지면에 기사가 게재됐습니다. 세탁기 문제보다는 흠결에 대한 대처에 많은 분들이 불편을 호소하고 계십니다. 지속적으로 해당 문제를 모니터링 하겠습니다.



>
>
> 엘지전자 서비스의 횡포를 건의합니다.
> 여기저기 다 묵살당하고 있습니다.
> 언제까지 국민. 소소한 소비자가 당하고만 살아야 합니까.?
> 진정 이렇게 대기업과 싸울때 언제나 계란으로 바위치기..혼자만의 울림이 되어야합니까?
>
>
> 이번 먼지세탁기 사태를 보면서 엘지의 대처법에 엄청난 실망과 분노를 느낍니다ㆍ
> 세탁후에도 먼지가 유난히 많은 것같았고, 최대한 분리세탁 안심행굼하고 테이프로 떼어가며 지난 10개월 시용해 왔습니다,
> 이렇게 까지 위험한 세탁기이리라곤 생각치 못했고요.
> ㆍ하지만 폐렴까지 유발될정도의 먼지세탁기라는 불만제로 실태를 보고 ㆍㆍ
> 어릿아이들이 있는 저는 더이상 이제품을 사용할수가 없습니다 ㆍ
> 방치하면 어떤결과가 될지. 가습기 살균제 사건때도 보아왔던 일입니다.
>
> 먼지가 많이 나와도 환불 절대불가랍니다.
>
>
>
> 임시방편으로
> 필터하나 더 끼운다고 해결이됩니까? 그럴꺼였으면 왜 이런 사태까지 오도록
> 했을까요? 잘못제작되지않았다면
> 방송에서 충분히 반론할수 있지않았나요? 잘못만들어서 팔아놓고
> 손해배상은 커녕 배째라식 대처. .
>  이 세탁기를 몇년동안 어쩔수없이 사용해야한다면
> 그래서 그 먼지를 우리 아이들이 코로 숨쉬고 입으로 들이 마셔야한다면..
> 진정 그 결과에 대한 책임에서 자유로울수 있을까요?
>
>
> 환불을 못해주겠다 하면
> 문제가 된 세탁기들을 정기적으로 무상으로 체크해주고 필터교환등
> 납득할만한 사후처리를 해줘야되는거 아닙니까?
> 다음 아고라 세탁기청원. 천명 서명이 되갑니다.
> 네이버에 한번 엘지 먼저청소기 한번 검색해보면 알수있습니다.
> 지금 얼마나 사후처리가 개판인지..
>
>
> 죄송하다고 사과하고 환불해주든 교환해주든 소비자에게 선택권을 주고
>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줘야되는데, 지금하고 있는 모습은 손바닥으로 하늘을
> 가리고있습니다.
>
>
> 저는 이문제를 청와대, 보건복지부, 방송국. 모두에게
> 끊임없이 알릴 작정입니다.
>
> 저 뿐만 아니라
> 이 먼지 세탁기를 사용하는 가정의 수많은 아이들이
> 위험에 노출 되어있기 때문입니다.
>
>
>
>
공백

창업정보

더보기

하단테마 카테고리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