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소비자 여러분의 불만, 분노, 고민 기자들이 한 방에 해결해 드립니다
필독!소비자제보를 이용하시기 전자세한 처리과정보기
소비자 시대라고는 하지만 소비자는 불편합니다.
원하는 물건을 사고, 계약을 하고, 정당한 대가를 지불하지만 불만은 쌓입니다.
소비자는 권리를 찾기 위해 때로는 모이고, 때로는 요구하지만 대기업과 금융기관, 유통자본에 움츠러들 때가 많습니다. 소비자 인사이트는 소비자들의 이런 불만과 함께합니다.
기자들이 직접 발로 뛰며 '내일처럼' 해결에 최선을 다합니다. 해당 기업과 기관에 통보해 중재를 요청하고,
사회적 이슈가 되면 기사화로 여론형성에도 나섭니다.
꼼꼼하지만 공정함을 잃지 않겠습니다.
소비자 인사이트의 문은 24시간 열려 있습니다. 문제제기를 통해 제2, 제3의 피해자를 막을 수 있습니다.
해당 기업은 단점과 결점을 보완해 보다 나은 경쟁력을 갖출 수 있습니다.
거시적으로 보면 국가 경제에도 도움이 됩니다. 여러분의 참여를 기다립니다.

어이없는 냉장고 소음기준

정○아 답변 0조회 12,4812014-11-09 03:02:19
새로 구입한 냉장고가 소음이 심해 AS신청 1차방문-원인 못찾고 rpm 낮추고감,2차방문-콤프레셔 뒤 스폰지 붙임,교환요청후 3차방문-소음측정기 측정(평균보다 시끄러운데 자기는 말단이라 권한이 없다고 함,다음날 팀장이라 재방문하기로함-규정 운운하며 교환 안해줄거라며 서비스센터 실적에 반영돼기 때문에 힘들거라고 귀뜸해주며 감,4차-팀장과방문 측정(삼성기준-냉장고 정면 1M이상 지상1M이상 지점에서  측정 37데시벨나옴,우린 측면이 거실이니 측면에서 재달라요구하니 똑같이 1M이상 떨어져서 45데시벨 나옴) 자기네 규정인 53데시벨이상이 안나와서  교환불가라며 감,제가 소음측정기 앱으로 공장프레스 52데시벨 나옴,TV볼륨 30넘게 놔도 50데시벨이상 안넘음,도대체 새로산 한달도 안된 냉장고에서 전자파도아니고 기계소음도 아니고 10분 간격으로 찡~~~~~띠~~~~거리는데  신경쇠약 걸리겠습니다

의견이 1개가 있습니다.

  • 2017-07-04 20:11:00 환불또는 교환해줘야되는게 맞아요
    저도불량떠서 .. 3번이상 기사방문해섯는데 ... 미리안바꿔줘서 돈더주고 하이마트에서 구입해서 승질이이만저만아니엿거든요 그것도 승상계속되는것가튼데 전 경험쟈로 빠르게 교환, 환불 해달라고하세요
    삭제
이름 패스워드 자동완성방지 보이는 순서대로
숫자 및 문자를 모두 입력해 주세요.
* 답변이 0개 있습니다.
공백

창업정보

더보기

하단테마 카테고리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