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소비자 여러분의 불만, 분노, 고민 기자들이 한 방에 해결해 드립니다
필독!소비자제보를 이용하시기 전자세한 처리과정보기
소비자 시대라고는 하지만 소비자는 불편합니다.
원하는 물건을 사고, 계약을 하고, 정당한 대가를 지불하지만 불만은 쌓입니다.
소비자는 권리를 찾기 위해 때로는 모이고, 때로는 요구하지만 대기업과 금융기관, 유통자본에 움츠러들 때가 많습니다. 소비자 인사이트는 소비자들의 이런 불만과 함께합니다.
기자들이 직접 발로 뛰며 '내일처럼' 해결에 최선을 다합니다. 해당 기업과 기관에 통보해 중재를 요청하고,
사회적 이슈가 되면 기사화로 여론형성에도 나섭니다.
꼼꼼하지만 공정함을 잃지 않겠습니다.
소비자 인사이트의 문은 24시간 열려 있습니다. 문제제기를 통해 제2, 제3의 피해자를 막을 수 있습니다.
해당 기업은 단점과 결점을 보완해 보다 나은 경쟁력을 갖출 수 있습니다.
거시적으로 보면 국가 경제에도 도움이 됩니다. 여러분의 참여를 기다립니다.

분당구야탑금룡반점캰쇼새우가냉동밀가루튀김

배○숙 답변 0조회 18,3082014-07-20 22:16:22
안녕하세요?이런경우도고발할수있는지요 캰쇼새우를시켰는데밀가루도말라비틀어진것같이튀긴것같이왔는데요3만원씩이나주고먹지도못하고있는데맛은완전없었어요그래두맛없이 먹으려해두새우자체가냉동작은칵테일새우몆개이더라구요사진증빙남겨났는데직원인지사장님이신지전화했더니근데직원이라며캰쑈새우는먹어봤냐는둥소리를치더라구요근데좀심하더라구요소비자고발쎈터에고발한다구했더니하라구하더라구요재료자체가의심스럽지만확인할방법은없어서사진증비만남겨났어요
* 답변이 0개 있습니다.
공백

창업정보

더보기

하단테마 카테고리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