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소비자 여러분의 불만, 분노, 고민 기자들이 한 방에 해결해 드립니다
필독!소비자제보를 이용하시기 전자세한 처리과정보기
소비자 시대라고는 하지만 소비자는 불편합니다.
원하는 물건을 사고, 계약을 하고, 정당한 대가를 지불하지만 불만은 쌓입니다.
소비자는 권리를 찾기 위해 때로는 모이고, 때로는 요구하지만 대기업과 금융기관, 유통자본에 움츠러들 때가 많습니다. 소비자 인사이트는 소비자들의 이런 불만과 함께합니다.
기자들이 직접 발로 뛰며 '내일처럼' 해결에 최선을 다합니다. 해당 기업과 기관에 통보해 중재를 요청하고,
사회적 이슈가 되면 기사화로 여론형성에도 나섭니다.
꼼꼼하지만 공정함을 잃지 않겠습니다.
소비자 인사이트의 문은 24시간 열려 있습니다. 문제제기를 통해 제2, 제3의 피해자를 막을 수 있습니다.
해당 기업은 단점과 결점을 보완해 보다 나은 경쟁력을 갖출 수 있습니다.
거시적으로 보면 국가 경제에도 도움이 됩니다. 여러분의 참여를 기다립니다.

유플러스 알뜰폰 프리티 의 상담센터 직원이 3번씩이나 탈퇴권유하네요

0○0 답변 0조회 19,4332014-11-15 19:16:56




어언 한달전 프리티라는 곳을 알게되어 번호 이동을 하게 되었어요 그런데 번호 이동후 폰을 받고 일주일 10흘리 흘러도 문자고 전화고 한한동도 받질 못했어요 그 열흘 동안 주이분이 돌아가셨다는걸 건너 건너 알되 되었어요 이런 사실을 프리티 상담원과 통화 하니 프리티 상담원 직원이 단말기를 달아주겠더라구요 그럼 폰이 잘된다고요 그래서 거실에다가 달았는데 첨부파일 보시면 알겠지만 문자가 문자를 보냈는데 실패가 뜨더라구요 생전 문자를 보냈는데 실패가 뜨는건 처음 봤어요 그리고 상대방이 제가 번호 이동하 ㄴ알뜰폰으로 전화를 했다는데 전화가 오지도 않고 부재중도 안뜨고 하물며 프리티 상담원도 저하고 상담하다가 전화가 뚝 끊기고 남자 상담원하고 한번 통화 했는데 단말기를 달은지 불과 일주일도 채 안됬는데 다시 단말기 기사를 보내겠다는거에요 그래서 전화를 실랑이를 하다가 남자 상담원 분이 탈퇴를 권유 하더라구요 그래서 엘지 유플러스 불편상담에 글을 남겼는데 유플러스 불편 상담 직원은 탈되는 안된다더라구요 엘지 유플러스 계열 상담원에게3차례나 탈퇴 권유는 받았거든요 첫번째 남자 상담직원은 저녁에 저에게 다시 연락이 왔더라구요 몇차례 상담 녹음 들어보니 잘못한거 같다고 전화가 왔었거든요 한번은 상담원이 저에게 전화를 했다는거에요 전화 받지 않아서 문자를 보낸다구요 근데 저는 그때 집에 단 와이파이로 인터넷을 있었는데 상담원 하는말이 전화를 꺼두지 않았냐고 하더라구요 그때 시간이 오후 13~14시경인데요 상담원 말이 어처구니가 없더라구요 누가 대낯 오후에 폰을 꺼놓는지 하물며 자더라도 충전하면서 켜놓고 자는 판이데 상담원 대응이 어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또상담 이렇게 전화고 ㅁ누자고 개판인데다가 데이터를 사용하지도 않았는데 데이터 비용 문자가 2만원 4만원 청구 됬다는 문자가 왔다고 상담 하던중에 또 탈퇴 권유
또 한번은 이번주 목요일날  폰이 또 안되서 어제까지 3번째 폰 교환을 했는데 목요일날 상담원에게 이렇게 폰도 교환 해봐도 폰이 꺼짐 현상에 전화문자 안되 데이터는 사용하지도 않았는데 발생해 그래서 모든 상다원에게 손해 배상을 달라 아니면 몇개월 폰 비용 가져 말라 라고 했거든요 난 사용 못했는데 매달 비요 ㅇ가져가면 도둑 아니냐 라고 하니가 목요일날 상담했던 여자분도 저에게 총 프리티 상담원 직원 3명에게 상담권유를 받았어요 이렇게 폰 3번 교환하고 전화 안되는 동안 여려사람들하고 오해도 생기고 마찰도 생겨서 맘고생 하고 있어요 그래서 이렇게 사요을 못하는데 비용은 비용대로 나가고 이거 월드 뉴스에 나올일이다고 상담원이 탈퇴나 군유하고 라고 말함녀서 보상을 주던가 폰비용 감면해달라니가 그런건 앖다고 하네요 몇개월전 sk 통신 하루 중단 되었을때 저도 sk 사용했었는데 하루 안되서 보상 폰비용 매달 나온 금액에서 차감 혜택을 받았었거든요 어떡게 도움좀 주세요


의견이 1개가 있습니다.

  • 박시은2015-02-25 15:06:50 저도 상담원에게 당했습니다.  그리고 저를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취급을 하면서 제 카드에서 돈을인출해갔습니다.
    GLU+이래도 되니까?  고객들이 잘알지도 못한다고 이런씩으로 이용해서 위약금 이란면목으로 소비자를 우렁해도 되는지요. 이폰은 에초에 표즌요금이 안된다는데 이런 씩으로 고객주머니를 털어도 되는지 알고십습니다
    삭제
이름 패스워드 자동완성방지 보이는 순서대로
숫자 및 문자를 모두 입력해 주세요.
* 답변이 0개 있습니다.
공백

창업정보

더보기

하단테마 카테고리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