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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여러분의 불만, 분노, 고민 기자들이 한 방에 해결해 드립니다
필독!소비자제보를 이용하시기 전자세한 처리과정보기
소비자 시대라고는 하지만 소비자는 불편합니다.
원하는 물건을 사고, 계약을 하고, 정당한 대가를 지불하지만 불만은 쌓입니다.
소비자는 권리를 찾기 위해 때로는 모이고, 때로는 요구하지만 대기업과 금융기관, 유통자본에 움츠러들 때가 많습니다. 소비자 인사이트는 소비자들의 이런 불만과 함께합니다.
기자들이 직접 발로 뛰며 '내일처럼' 해결에 최선을 다합니다. 해당 기업과 기관에 통보해 중재를 요청하고,
사회적 이슈가 되면 기사화로 여론형성에도 나섭니다.
꼼꼼하지만 공정함을 잃지 않겠습니다.
소비자 인사이트의 문은 24시간 열려 있습니다. 문제제기를 통해 제2, 제3의 피해자를 막을 수 있습니다.
해당 기업은 단점과 결점을 보완해 보다 나은 경쟁력을 갖출 수 있습니다.
거시적으로 보면 국가 경제에도 도움이 됩니다. 여러분의 참여를 기다립니다.

이사 서비스

문○열 답변 0조회 11,6002014-09-18 12:40:04
김보성의  의리 의이사  업자 1065호지점장 손곤수 이사람  10월1일 이사예정
8월25일 이사견적받고 9월17일 계약하려고 하니 10월1일 시간이 안된다고하여 9월30일 오후에
하기로 하여 게약금 4만원을 보내라고해서 보냈는데 다음날 오전에와서는 못하겠다고 계약금반환하고는가버리니 황당할수밖에 그런데 이사계약약관에는 고객의계약해지시 위약금만나오고  업자는 위반해도
위약금이 없는것같다 약관에문제가있는것같아서 소비자불만을 제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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