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뉴스

금융

한화생명, 세계어린이 국수전 기념 프로암 이벤트 개최

기사입력| 2019-07-23 14:58:18
 ◇이창호 9단과 서봉수 9단이 아마추어 기사와 팀을 이뤄 2:2페어대국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한화생명
한화생명은 제19회 한화생명 세계어린이 국수전을 기념해, 23일 63빌딩에서 프로암 이벤트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창호 9단, 서봉수 9단, 나현 9단 등 8명의 프로기사가 함께한 이번 이벤트에는, 지난 10일부터 12일까지 펼쳐진 프로암 이벤트 예선전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4명과 한화생명이 초청한 4명의 고객이 아마추어 기사 자격으로 참가했다.

대국방식은 프로와 아마추어 기사가 한팀을 이뤄 대국하는 2:2 페어대국 형식으로 진행됐다. 대국 시작전 추첨으로 팀을 구성한 프로·아마팀은 대회장에 마련된 페어대국용 바둑판에서 이창호팀과 서봉수팀 대국을 시작으로 약 1시간동안 대국을 펼쳤다. 대국이 끝난 후 프로기사들은 아마추어 기사들에게 한수 한수 지도하는 복기의 시간을 가졌다. 참가한 아마추어 기사들에게 함께 대국을 펼친 프로기사의 사인이 담긴 바둑판을 기념품으로 증정하고, 함께 기념촬영을 하며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한편, 프로암 이벤트의 메인 대회인 제 19회 한화생명 세계어린이 국수전은 7월 25일 63빌딩에서 개최된다. 한국을 비롯한 일본, 중국, 베트남, 대만, 태국, 싱가폴, 러시아, 우크라이나 등 총 9개국의 어린이들이 참가해 실력을 겨룬다.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금융 관련기사

고발합니다

고발하러가기버튼
공백
공백

창업정보

더보기

하단테마 카테고리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