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뉴스

금융

KEB하나은행, 16일부터 '수능대박 YOUNG순위' 이벤트

기사입력| 2017-11-15 15:23:22
KEB하나은행은 16일부터 오는 12월말까지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은행의 유스(Youth)브랜드 영하나(YOUNGHANA)와 연계한 '수능대박 YOUNG순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한해 동안 고생한 수험생들을 응원하고 사회 초년생으로서 첫발을 내딛는 과정에서 재미있는 방법으로 금융에 접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스무살의 첫기록' 이벤트 ▲'고생하신 부모님께' 이벤트 ▲'우리반 수능 대박' 이벤트 등 크게 3가지 이벤트로 진행된다.

우선 '스무살의 첫기록' 이벤트는 12월 29일까지 수험표를 지참하고 영업점에 방문해 '영(YOUNG)하나적금'에 가입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총 200명을 추첨하여 '2018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고생하신 부모님께' 이벤트는 영업점 방문 또는 영하나 홈페이지 상의 비대면 계좌개설을 통해 '영(YOUNG)하나통장'을 개설하는 수험생 100명을 추첨하여 연극관람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당첨된 손님에게는 고생하신 부모님과 함께 관람할 수 있도록 연극관람권을 2장씩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온라인을 통해 재미와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우리반 수능 대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수능을 치른 수험생이 반 친구들과 '우리 반 Young Hana와 함께 수능대박'이라는 응원메시지가 담긴 인증사진을 KEB하나은행 facebook 공식페이지에 댓글로 올리면 그 중 한 개 반을 선정, 반 친구 전원에게 '2018 스타벅스 다이어리'와 '피자세트'를 증정한다.

한편 KEB하나은행은 통합은행 출범과 함께 20대의 꿈과 개성을 담은 대학생 대표 금융브랜드 '영하나(YOUNG HANA)'를 출시한 바 있다. 대표적인 상품으로 대학생 금융편의를 위해 전자금융 및 ATM기 현금인출수수료를 면제해주는 '영(Young)하나통장', 최고 연 2.6% 금리에 최장 10년까지 재예치가 가능한 '영(Young)하나 적금', 스타벅스 20%, GS25 편의점 10% 하나머니 적립 등 대학생이 선호하는 금융혜택을 제공하는 '영(Young)하나 체크카드'등이 있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금융 관련기사

의견이 0개가 있습니다.

이름 패스워드 자동완성방지 보이는 순서대로
숫자 및 문자를 모두 입력해 주세요.

고발합니다

고발하러가기버튼
공백
공백

창업정보

더보기

하단테마 카테고리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