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뉴스

금융

기아자동차·현대카드, 6월 말까지 신차구매 이벤트…새로운 제휴카드도 발매

기사입력| 2017-04-19 10:59:29
현대카드와 기아자동차는 '기아자동차 전용 카드' 고객들을 대상으로 신차구매 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기아레드멤버스 플래티넘 플러스(KIA RED MEMBERS Platinum Plus)' 상품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우선, 기아자동차와 현대카드는 오는 6월 말까지 기아차 전용 카드인 '기아레드멤버스(KIA RED MEMBERS)' 상품 고객들이 누릴 수 있는 신차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이 카드로 기아차를 구매하는 고객은 기본 적립 M포인트에 50%에 해당하는 추가 M포인트 적립 혜택 또는 차량 구매액의 일부를 돌려받는 캐시백 혜택을 선택해 누릴 수 있다. 특히, 이번에 새로 출시되는 '기아레드멤버스 플래티넘 플러스' 카드를 활용할 경우, 차량가 2000만원 이상 결제 고객은 차량가의 3.6%를 포인트로 적립 받거나 차량가의 2%를 캐시백으로 돌려받게 된다.

한편, 기아자동차와 현대카드는 자동차 생활에 강력한 혜택을 제공하는 '기아레드멤버스 플래티넘 플러스'를 새롭게 출시한다. 결제액의 0.5~2.0%가 M포인트로 기본 적립되며, 월 100만 원 이상 카드 사용 시에는 기본 적립 포인트의 1.5배, 월 200만 원 이상 카드 사용 시에는 기본 적립 포인트의 2배가 쌓인다. 여기에 적립 M포인트의 30%가 레드포인트로 동시에 적립돼, 고객은 더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단, 월 50만 원 미만 사용 시 포인트 적립 혜택 없음) 고객은 보유한 레드포인트로 신차구매와 주유, 쇼핑, 외식 등에 활용 가능하며, M포인트는 신차구매와 쇼핑을 비롯해 전국 3만7000곳에 이르는 다채로운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컬처프로젝트 등 컬처 이벤트 할인과 현대카드 라이브러리 무료 입장 등 현대카드만의 특화 혜택과 신차 구매 후 8년 동안 연 1회 차량 정기점검 및 차량케어 서비스, 24시간 운영되는 실시간 긴급출동 및 무상견인 서비스 등 차량 관리에 유용한 서비스가 주어진다. 'KIA RED MEMBERS Platinum Plus'의 연회비는 국내전용이 6만5000원, 국내외겸용(MasterCard)이 7만원이다.

한편 지난 3월 첫 출시된 '기아레드멤버스' 신용카드는 기아자동차의 대표적인 멤버십 프로그램인 '기아레드멤버스'에 현대카드만의 특화 혜택이 더해진 상품으로, 레드포인트와 M포인트가 동시에 적립된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금융 관련기사

의견이 0개가 있습니다.

이름 패스워드 자동완성방지 보이는 순서대로
숫자 및 문자를 모두 입력해 주세요.

고발합니다

고발하러가기버튼
공백
공백

창업정보

더보기

하단테마 카테고리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