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뉴스

기타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레이디스 나잇 패키지 시즌 2' 출시

기사입력| 2020-02-17 11:10:48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이 지난해 브라이덜 샤워, 생일 파티 등 특별한 파티를 즐기고자 하는 여성 고객들을 타겟으로 선보인 파티 패키지의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레이디스 나잇 패키지 시즌 2 (Ladies Night Package Season 2)'를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는 3인 투숙 가능한 비즈니스 와이드 트윈룸 또는 최대 4인까지 투숙 가능한 복층 구조의 듀플렉스 스위트룸 1박과 파티 분위기를 한층 살려주는 다양한 파티 셀프 키트를 제공한다.

또한 즐거운 추억을 그 자리에서 바로 남길 수 있는 캐논 포토 프린터 '셀피 CP1300'을 대여해주며 사진 인화지를 함께 선사한다. 카나페, 신선한 과일, 다양한 디저트로 구성된 파티 플래터와 스파클링 와인 1병이 룸 서비스로 제공돼 더 풍성한 파티를 즐길 수 있다. 지친 피부에 활기를 불어넣을 피부 전문가들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한 셀링데이 더마 컬렉션 헬씨 수딩 마스크팩 10장도 함께 제공한다. 아울러 호텔을 여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오후 2시)를 제공한다.

옵션으로 비즈니스 와이드 트윈 룸과 듀플렉스 스위트룸의 '클럽 라운지 혜택'을 선택할 경우, 서울 도심 전망을 즐길 수 있는 20층에 위치한 클럽 임피리얼 라운지에서 데이 스낵, 해피아워를 이용할 수 있으며, 뷔페 패밀리아에서 3인 조식을 이용할 수 있다. 3인 사우나 무료 혜택도 함께 선사된다.

이밖에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 피트니스 센터와 실내수영장 무료 이용, 여성 자가 운전 고객 무료 발레파킹 서비스를 제공한다.

패키지는 오는 12월 20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3인 기준 23만원부터 시작된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기타 관련기사

고발합니다

고발하러가기버튼
공백
공백

창업정보

더보기

하단테마 카테고리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