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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앞세워 미국 시장 공략

기사입력| 2020-01-21 13:45:05
LG전자가 프리미엄 빌트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앞세워 미국 빌트인 시장 공략에 나선다.

LG전자는 21일부터 23일까지(현지시각)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KBIS(The Kitchen & Bath Industry Show) 2020'에 참가, 920제곱미터(m2) 규모의 부스를 운영한다. KBIS는 주방 디자이너, 건축가, 인테리어 전문가 등 글로벌 고객들이 찾는 미국 최대 주방·욕실 전시회다.

LG전자는 전시회에서 '요리에 충실하다(True to Food)'를 주제로 '테크니큐리안(Technicurean)'에게 초프리미엄 빌트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선보인다. 테크니큐리안은 기술(Technology)과 미식가(Epicure)의 합성어이며 새로운 기술을 추구하는 미식가를 뜻한다.

LG전자는 아일랜드 식탁이나 조리대 아래에 빌트인으로 설치해 주방공간에 차별화된 가치를 부여하는 혁신적인 언더카운터(Undercounter) 와인셀러와 서랍형 냉장고를 처음 공개했다. 30인치 월오븐, 48인치 가스·전기 겸용 쿡탑 등의 신제품도 선보였다. 미국 현지에서 판매하는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연내 40여 종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LG전자는 프리미엄 빌트인 LG 스튜디오 외에도 인공지능(AI) DD모터를 탑재한 트윈워시, 스타일러, 물걸레 전용 로봇청소기 등 인공지능 LG 씽큐를 적용한 혁신적인 생활가전도 공개했다.

송대현 LG전자 사장은 "초프리미엄 빌트인의 차별화된 가치와 생활가전의 본질적인 경쟁력을 앞세워 글로벌 프리미엄 빌트인 시장을 지속적으로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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