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뉴스

기타

LG유플러스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온라인 세미나 개최

기사입력| 2018-06-14 16:53:15
LG유플러스가 '클라우드에 IDC의 장점을 더하다. 클라우드의 한계를 넘어서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제대로 알아보기'란 주제로 온라인 세미나를 20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LG유플러스에 따르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는 고객 니즈에 따라 민감한 정보가 포함된 IT 인프라는 IDC(Internet Data Center)에서 구축하고 사용량에 따라 필요한 만큼 클라우드에 구축해 운영할 수 있는 서비스다.

LG유플러스는 기업 고객들이 평소 가졌던 궁금점을 손쉽게 해소하고 장소제약 없이 자유롭게 의견 교환이 가능토록 온라인 세미나를 진행한다. 온라인 세미나는 웹 사이트 상에서 발표자가 동영상 스트리밍 방법으로 내용을 발표하고, 이를 시청하는 참가자와 실시간으로 질의 응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세미나에서 LG유플러스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도입을 고민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실제 구축 사례, , 주요 강점, 보안과 비용 절감을 실현해내는 노하우 등을 설명하며 LG유플러스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서비스만의 차별화된 특징을 집중 소개할 예정이다.

온라인 세미나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6월 19일까지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당사의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서비스는 보안과 비용 효율성을 무기로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고객들의 IT인프라 구축 애로사항을 단번에 해결할 수 있는 국내 최고의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서비스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기타 관련기사

고발합니다

고발하러가기버튼
공백
공백

창업정보

더보기

하단테마 카테고리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