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뉴스

식음료

소비자 요구로 탄생한 롯데푸드 돼지콘, 출시 두 달만에 1000만개 판매

기사입력| 2018-01-22 16:11:48
롯데푸드가 지난해 8월 돼지바를 콘으로 만들어 선보인 돼지콘이 출시 두 달여 만에 누적 판매 1000만개를 돌파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돼지콘은 돼지바의 맛, 패키지 디자인을 그대로 살린 콘 제품이다. 바삭한 콘 과자에 딸기 시럽이 들어있는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채우고 비스킷 크런치와 초콜릿을 토핑했다. 패키지 디자인도 돼지바의 아이덴티티를 살려 귀여운 돼지 캐릭터, 돼지바 글자체 등을 적용했다. 돼지바보다 더 크고 풍부한 맛을 가져 '돼지바의 형님'이라는 애칭도 붙였다.

출시 이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비롯한 온라인에서 화제를 모으며 판매로 이어졌다. 인스타그램에 돼지콘을 검색하면 구매 인증샷 등 4500개 이상의 사진이 검색되고, 페이스북에도 수많은 콘텐츠를 찾아볼 수 있다.

롯데푸드 돼지바는 1983년 돼지해에 출시된 아이스크림으로 지금까지 20억개 이상 판매된 롯데푸드의 대표 아이스크림 제품이다.

식음료 관련기사

의견이 0개가 있습니다.

이름 패스워드 자동완성방지 보이는 순서대로
숫자 및 문자를 모두 입력해 주세요.

고발합니다

고발하러가기버튼
공백
공백

창업정보

더보기

하단테마 카테고리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