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뉴스

기타

BRTC, 비타민 수면팩 시즌4 3차 앙코르 방송 진행

기사입력| 2018-01-11 15:44:53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가 비타민 성분을 최대 함유한 '골드 판테놀 리바이탈 슬리핑 팩' 홈쇼핑 방송을 연이어 성공하면서 오는 12일 홈앤쇼핑에서 3차 앙코르 방송을 진행한다.

12일 낮 12시 50분부터 40분 간 방송되는 BRTC '비타민 수면팩 시즌4(이하 비타민 수면팩 시즌4)'는 BRTC만의 차별화된 비타민 특허 성분과 보습, 피부 장벽 강화를 돕는 판테놀,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 등을 함유한 고농축 비타민 크림이다.

특히, 피부 재생력과 보습감이 뛰어난 판테놀 성분과 미백 기능성을 인정받은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을 식약처 허가 최대 함량으로 함유해, 72시간 동안 촉촉함과 생기를 부여하는데 도움을 준다. 특허 받은 비타민 E 마이크로 캡슐과 5중 펩타이드 성분이 투명한 광채 피부로 가꿔주는데 도움을 준다. '판테놀 수면팩'이라는 애칭도 붙었다.

또한, 순도 99.9% 금과 고급 화장품 원료인 다마스크 로즈 오일 성분으로 집에서도 에스테틱 케어를 경험할 수 있게 해 주며, 17가지 인체적용시험 및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보습이 필요한 겨울철 온 가족이 넉넉히 사용할 수 있도록 100ml 대용량으로 늘렸다.

BRTC 브랜드 관계자에 따르면 "런칭 방송 완판이라는 기분 좋은 출발에 힘입어 방송 2회 만에 구매고객 평가 만족도 97점을 받았다"라며 "이미 많은 분들이 인정한 비타민 수면팩 시즌4 제품이니만큼 올 겨울 온 가족의 피부 보습과 비타민 충전 효과를 느껴보길 바란다"라고 밝혔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기타 관련기사

고발합니다

고발하러가기버튼
공백
공백

창업정보

더보기

하단테마 카테고리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