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뉴스

기타

궁중비책,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팝업스토어 오픈. 다채로운 이벤트 함께 선보여

기사입력| 2017-10-13 11:12:44
아이를 위한 진정보습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이 10월 13일부터 19일까지 약 1주일간 현대백화점 판교점 1층 열린광장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열리는 '인스타 뷰티 스타'의 일환으로, 궁중비책은 SNS에서 인기 있는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로 이번 기획전에 참가한다. 궁중비책은 최근 인스타그램을 중심으로 SNS 상에서 인기를 끌고 있기 때문.

궁중비책의 팝업스토어에서는 가을철 아이의 진정보습을 위한 필수 스킨케어를 포함한 궁중비책의 전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궁중비책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구매 금액에 따라 궁중비책 카밍 바스 파우더 및 월령에 따른 여행용 키트를 증정하고 모든 구매 고객들에게는 프리미엄 손&얼굴 물티슈와 3단 파우치가 함께 제공된다. 또한, 현장에서 진행하는 100% 당첨 행운의 룰렛 이벤트 및 SNS 인증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혜택과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제로투세븐의 궁중비책은 10월 20일부터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에서 2차 팝업스토어를 연이어 진행할 예정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기타 관련기사

의견이 0개가 있습니다.

이름 패스워드 자동완성방지 보이는 순서대로
숫자 및 문자를 모두 입력해 주세요.

고발합니다

고발하러가기버튼
공백
공백

창업정보

더보기

하단테마 카테고리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