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뉴스

기타

js가든, 제철 식재료로 건강 더한 야끼짜장-짬뽕 출시

기사입력| 2017-10-13 10:12:38
차이니즈 파인 다이닝 'js가든 웍(WOK)'이 가을을 맞아 춘장의 깊은 맛과 은은한 해물향이 입 안을 맴도는 '야끼짜장'과 불 맛이 매력적인 '야끼짬뽕'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야끼짜장과 짬뽕은 살이 통통하게 올라 쫄깃한 식감과 감칠맛이 일품인 국내산 갑오징어 한 마리를 통으로 올렸으며, 버섯계의 귀족이라 불리는 백화고를 넣어 특유의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js가든의 스테디셀러인 짜장면과 짬뽕은 주문 즉시 신선한 식재료를 중국식 팬인 '웍'(Wok)으로 고온에 볶아 불 맛과 함께 아삭한 식감이 살아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조미료가 아닌 식재료가 갖고 있는 본연의 맛이 우러나도록 조리하기 때문에 자극적이지 않은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js가든 웍(WOK)을 총괄하고 있는 이상윤 셰프는 "js가든은 식재료를 그때그때 공수해 신선하게 음식을 만들어 제공하고 있다."라며, "이번 신메뉴는 10월이 제철인 갑오징어를 사용해 '맛있는 건강함'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js가든은 신선한 고급 식재료로 차별화된 중국 요리를 제공한다는 전략으로 2012년 청담동에서 처음 오픈한 이래로 현재 압구정점, 잠원점, 신사점, 판교점, 송도점, 대구점 등 단일 중식당 규모로는 국내 최대 수준인 11개의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기타 관련기사

의견이 0개가 있습니다.

이름 패스워드 자동완성방지 보이는 순서대로
숫자 및 문자를 모두 입력해 주세요.

고발합니다

고발하러가기버튼
공백
공백

창업정보

더보기

하단테마 카테고리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