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뉴스

기타

LG, 사계절 융복합 휘센 벽걸이 에어컨 출시

기사입력| 2017-09-14 11:25:12
LG전자가 냉방과 제습은 기본, 난방과 공기청정 기능까지 동시에 갖춘 사계절 융복합 휘센 벽걸이 에어컨(모델명 S-W072PS1W)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냉방, 제습, 난방, 공기청정이 모두 가능한 LG 벽걸이 에어컨은 이번이 처음이다.

LG전자에 따르면 사계절 융복합 휘센 벽걸이 에어컨은 신제품은 24.4제곱미터(약 7평) 면적을 정화하고 냉방할 수 있으며, 20.3제곱미터(약 6평) 면적을 난방할 수 있다.

특히 공기청정 적용 면적은 국내 벽걸이 에어컨 중 가장 넓다. 공기청정 성능에 대해 한국공기청정협회에서 부여하는 CAC(Certification Air Conditioner) 인증도 받았다.

이밖에 실내를 빠른 속도로 시원하게 혹은 따뜻하게 해주는 '파워풍', 4단계 바람 세기 조절 등의 탁월한 냉난방 성능, 장마철에 유용한 강력 제습 기능을 갖췄다. 무선인터넷(Wi-Fi)를 탑재해 사용자가 집 밖에서도 스마트폰으로 손쉽게 제품 작동을 제어하고 전기사용량도 확인이 가능하다. 사계절 융복합 휘센 벽걸이 에어컨은 출하가 기준 135만원이다.

LG전자 관계자는 "스탠드형, 벽걸이형 등 가정용 에어컨부터 시스템 에어컨에 이르기까지 사계절 융복합 제품 라인업으로 국내외 시장을 지속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기타 관련기사

의견이 0개가 있습니다.

이름 패스워드 자동완성방지 보이는 순서대로
숫자 및 문자를 모두 입력해 주세요.

고발합니다

고발하러가기버튼
공백
공백

창업정보

더보기

하단테마 카테고리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