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뉴스

기타

카카오 "유아-키즈 콘텐츠 플랫폼 '카카오키즈' 선보인다"

기사입력| 2017-04-04 14:45:28
카카오가 유아 콘텐츠 전문 자회사 블루핀 서비스하는 키즈 에듀테인먼트 앱 '키즈월드'의 브랜드 명을 '카카오키즈'로 변경하고 4월 17일 새롭게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키즈월드는 2013년 3월 출시된 이후 3000만 명의 글로벌 이용자를 보유하고 있고, 미국 교과서 출판기업 맥그로힐 등 100여 곳 이상의 국내외 유명 콘텐츠 파트너들과 정식 라이센스를 체결해 2만여종이 넘는 유아동 교육 콘텐츠를 서비스하는 세계 최대 유아 콘텐츠 플랫폼이다. '핑크퐁', '콩순이', '폴리' 등 인기 콘텐츠와 함께 동요, 동화, 한글, 영어 등 다양한 필수 교육 과정 콘텐츠 등을 제공하고 있다.

카카오에 따르면 카카오키즈는 블루핀이 보유한 풍부한 콘텐츠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카카오 플랫폼과의 연계를 통해 학부모들이 더욱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는 유아동 콘텐츠 플랫폼으로 진화한다. 카카오페이지, 키즈노트 등 카카오의 콘텐츠, 키즈 서비스와 시너지를 모색하고, 카카오가 보유한 다양한 기술과 서비스 인프라를 통해 더욱 경쟁력있는 서비스로 성장한다는 계획이다.

카카오 관계자는 "키즈월드는 유아 콘텐츠 영역에서 세계적으로 뛰어난 성과를 거두고 있으며, 무한한 콘텐츠 잠재력을 갖춘 서비스"라며 "빠르게 성장하는 국내 키즈 콘텐츠 시장에서 독보적 위치에 오른 블루핀과 카카오의 시너지를 통해 더욱 강력한 유아동 콘텐츠플랫폼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기타 관련기사

의견이 0개가 있습니다.

이름 패스워드 자동완성방지 보이는 순서대로
숫자 및 문자를 모두 입력해 주세요.

고발합니다

고발하러가기버튼
공백
공백

창업정보

더보기

하단테마 카테고리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