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 유통 전문기업 타이어뱅크가 2017년 정유년을 맞이해 '행복 이벤트. 새해에는 OO하자!'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타이어뱅크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페이지, 타이어뱅크 앱에서 이뤄진다. 새해 다짐을 댓글로 달면 되고, 타이어뱅크 앱을 신규로 설치하면 된다. 이벤트는 12월 마지막주에 시작해 새해 1월 말까지 2차례 나눠 진행된다.
이벤트는 새해 다짐을 글로 표현해 스스로와의 약속을 지키는 것을 의미해 준비됐다. 새해면 스스로에게 '금연', '다이어트 성공', '애인 만들기', '취업' 등 다양한 다짐을 하나씩 하게 마련이다. 이에 타이어뱅크는 본인에게 하는 다짐 성공을 응원하기 이벤트를 마련한 것.
이벤트는 '새해에는 OO하자!'부터 시작된다. 타이어뱅크 홈페이지와 SNS 페이지에 새해 소망과 다짐을 글로 남기면 된다. 이 이벤트는 12월 마지막주부터 2017년 1월 8일까지 진행된다. 두번째는 '타이어뱅크 앱 신규 가입'이벤트로 2017년 1월 1일부터 1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정유년 새해 한달 동안 타이어뱅크 모바일 앱에 신규로 가입, 설치하면 된다. 각 이벤트는 참가자들을 선정해 타이어 교환권과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무료로 제공할 계획이다.
타이어뱅크 관계자는 "각자 새해 소망과 다짐을 하지만 작심삼일이 되지 않게 응원하는 취지에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을 응원하는 행사를 지속적으로 기획 할 것"이라고 말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