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맥스웰하우스 TV 광고.
커피전문기업 동서식품㈜ (대표이사 이광복)은 '맥스웰하우스' 캔커피의 신규 TV 광고를 방영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최근 젊은 감성으로 디자인을 리뉴얼한 맥스웰하우스 캔커피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맥스웰하우스의 주요 소비자인 20~30대 젊은 남성들이 삼삼오오 모여서 캔커피를 즐기는 습관을 고려해 감성적인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광고 모델로는 tvN 드라마 '미생'에서 극의 활력을 불러 일으키며 단번에 스타 대열에 합류한 배우 '변요한'이 출연해 젊은 감성을 한껏 살렸다.
광고는 친구들과 함께 온 캠핑장에서 아련한 눈빛으로 첫사랑에 대한 기억을 그리는 변요한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걘 잘 지내나?"라며 무심한 척 던지는 변요한의 한 마디에, 누구라고 말하지 않아도 "무용과?", "꽃다발?" 이라고 놀리다가 곧 SNS에서 세 아이의 엄마가 된 첫사랑을 찾아 보여주는 친구들의 모습이 재미를 자아낸다.
8월부터는 20~30대의 기호에 맞춘 '야구' 버전의 광고도 공개된다. 해당 광고는 케이블TV 스포츠 채널 및 네이버 야구, 다음 야구 등 온라인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동서식품 정다운 마케팅매니저는 "이번 광고는 친구들끼리 한번쯤 경험할 법한 '우리만 아는 이야기'를 주제로, 곁에서 추억을 만들어주는 친구처럼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맥스웰하우스를 표현하고자 했다"라며, "맥스웰하우스와 함께 더위도 이기고, 우정도 돈독해질 수 있는 시간을 가지길 바란다"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