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가 판매하고 있는 게토레이는 세계 1위 스포츠음료다. 땀으로 손실된 수분과 전해질을 보충하고 운동 중 근육에 에너지를 공급하여 운동을 더 즐길 수 있다. 게토레이는 '레몬', '블루볼트', '화이트 스플래시'까지 3가지 컬러의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해 4월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 '화이트 스플래시'와 함께 기존의 레몬, 블루볼트 등 총 3종의 게토레이 제품에도 글로벌 게토레이 로고를 적용한 패키지 리뉴얼 제품을 새롭게 선보이고,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위해 스포츠 마케팅 활동에 본격적으로 나서고 있다.
지난해 4월말부터 독일프로축구 분데스리가에서 활약 중인 축구 국가대표 손흥민을 모델로 한 새로운 게토레이 광고를 선보였으며, 지난해 9월에는 스피드 스케이팅 금메달리스트 이상화를 모델로 당당하고 도전적인 이미지로 변화하고 있는 현대 여성 이미지를 담아낸 '게토레이 화이트 스플래시' 광고를 공개한 바 있다. 스포츠음료 브랜드로서 포지션 강화를 위해 2014-2015시즌부터 2016-2017시즌까지 3시즌 동안 남자프로농구(KBL) 공식음료 후원 다년 계약을 체결했고 K리그와도 지난해에 이어 2015~2016년까지 2년간 공식음료 후원 계약도 체결했다. 롯데칠성은 이밖에 프로축구, 프로야구 구단 스폰서 활동 뿐 아니라 과학적 스포츠 음료 브랜드 포지션 강화를 위해 아마추어, 프로선수 대상 운동 중 땀 손실 측정 등의 테스트를 실시하는 등 다양한 스포츠 관련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