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수입 전문기업 인덜지㈜는 야외에서도 시원하게 스파클링 와인 버니니를 즐길 수 있는 '버니니 쿨러백 패키지' 2종을 출시했다.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버니니 쿨러백 패키지는 달콤한 맛의 버니니 클래식과 로제 와인의 드라이한 맛을 지닌 버니니 블러쉬 총 2종으로 구성됐다. 해당 패키지에는 버니니 6병과 함께 쿨러백이 포함돼있어 야외에서도 청량하고 달콤한 맛이 일품인 스파클링 와인 버니니를 즐길 수 있다.
버니니 쿨러백 패키지의 가격은 단품과 동일하며, 여름시즌 한정판으로 판매되기 때문에 수량 소진 시 자동으로 종료된다. 홈플러스, 킴스클럽 등 전국 대형 할인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다.
버니니 공식 수입사인 인덜지의 관계자는 "상쾌한 맛과 낮은 도수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스파클링 와인 버니니를 캠핑, 피크닉 등의 야외 활동이 많은 여름에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버니니 쿨러백 패키지'를 출시했다"며, "지속적으로 소비자와 소통하며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국내 판매 1위 스파클링 와인 버니니는 모스카토(Moscato) 품종을 사용해 상쾌하면서도 가벼운 끝 맛을 지녔으며, 합리적인 가격과 한 손에 들고 마실 수 있는 사이즈(275㎖)가 특징이다.
버니니 쿨러백 패키지에 대한 보다 사항은 인덜지 대표번호(02-512-5270) 또는 버니니의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BerniniKorea)을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