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고기브라더스의 특불고기도시락.
숙성등심&불고기 전문점 불고기브라더스가 본격적으로 배달 서비스에 나섰다. 그 동안 고급스러운 한식 상차림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불고기브라더스는 매장에서만 맛볼 수 있던 메뉴들을 집에서도 맛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배달 서비스를 시행한다.
불고기브라더스는 2006년부터 한식 패밀리 레스토랑 산업을 선도해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급 한식 배달 시장을 한층 발전시킬 것 이라는 포부를 보였다.
대표메뉴인 서울식 불고기, 특선 버섯 불고기, 채끝 등심의 메인 메뉴를 비롯해 해물궁중만두, 제철 생과일 주스 등의 사이드 메뉴도 배달이 가능하다. 또한 그 동안 20만원 이상 시에만 배달 서비스가 가능했던 도시락 역시 15,000원 이상 주문하면 배달이 가능하도록 하였다.
불고기와 구이류는 매장에서 제공하는 각종 제철 찬들과 샐러드, 밥을 함께 구성하였다. 집에서도 외식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불고기브라더스의 푸짐한 한 상을 그대로 옮겨 놓은 것이다.
또한 모든 포장 메뉴에는 제조 시간까지 명시하고, 메뉴의 퀄리티를 고객이 믿고 안심할 수 있도록 포장 전 메뉴 라벨 관리 시스템을 도입하였다. 아울러 전자레인지 사용 가능한 용기에 담아 고객의 취항에 따라 더욱 따끈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
서울 명동점, 해운대점, 왕십리역사점, 서울역사점, 코엑스점, 창원중앙점, 동탄점, 서울대점, 가산마리오점, 인천스퀘어원점, 잠실롯데월드점 등 11개 매장이 6월 19일부터 먼저 배달 서비스를 시작하며, 배달 서비스 진행 매장은 점차 확대할 예정이다.
배달 주문은 매장으로 전화 하거나, 대표 배달 앱인 배달의 민족 서비스를 통해서도 가능하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