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챌린지
종합주류기업 ㈜아영FBC가 칠레 와인 명가 에라주리즈의 대표 브랜드인 맥스 리제르바 전 품종을 다양하게 맛볼 수 있는 '맥스 챌린지' 소비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하는 '맥스 챌린지'는 칠레 프리미엄 와인을 전 세계에 알린 와인 명가 에라주리즈의 대표 브랜드인 '맥스 리제르바'의 우수한 품질을 알리고자 기획되었다. 이번 프로모션은 까베르네 소비뇽을 비롯해 시라, 까르메네르, 샤르도네, 피노누아 등 총 5종의 제품을 기존보다 약 20% 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맥스 챌린지는 오는 8일부터 30일까지 전국 와인나라 직영점(양평점, 코엑스점,강남점, 광화 파이낸스점, 서래마을점) 및 롯데백화점, 유명 대형마트 등의 다양한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맥스 리제르바는 칠레 와인의 고급화를 이끈 유서 깊은 와인 명가 에라주리즈의 대표 브랜드로, 잘 익은 붉은 과일의 향이 매력적인 와인이다. 균형 잡힌 타닌과 부드러우면서 향긋한 풍미가 느껴지며, 과일맛이 입 안에 오래 남는 것이 특징이다. 총 5종의 와인 품종 중 까베르네 소비뇽과 샤르도네는 2012 핵 안보정상회의 오찬 공식 와인으로 선정돼 유명세를 탔으며, 시라는 세계 최대 규모의 와인 품평회인 '2013 국제와인품평회(IWC)'에서 4관왕을 차지하며 그 품질을 인정 받았다. 이외에도 피노누아와 까르메네르도 세계 유수의 와인 어워드에서 수상하며 저력을 과시했다.
아영FBC 영업·마케팅 총괄 노현우 상무는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질의 칠레 와인을 맛보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맥스 챌린지'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고 전했다.
'맥스 챌린지'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와인나라 공식 홈페이지(www.winenar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