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주류기업 ㈜아영FBC가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더욱 달콤하고 로맨틱하게 만들어 줄 '미니엠(Mini M)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미니엠 화이트데이 이벤트'는 평소 전하지 못했던 수줍은 사랑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달콤한 고백 이벤트로 아영FBC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alliedyoung)을 통해 진행된다. 선정된 1인에게 제주도 왕복 항공권 2매를 증정하며 그 외 10인에게는 미니엠 썸주잔 패키지를 증정한다. 3일부터 13일까지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 발표는 16일이다.
이와 함께 아영FBC는 로맨틱 화이트데이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썸남썸녀 혹은 연인끼리 쉽고 편하게 마실 수 있도록 미니엠 4병과 전용잔 2개로 구성한 '미니엠 썸주잔 패키지'를 한정 출시한다. 전국 롯데백화점, AK백화점, 메가마트 그리고 와인나라 직영점(강남삼성타운, 코엑스, 양평, 광화문파이낸스 / www.winenara.com)에서 구매 가능하다.
미니엠은 키위, 사과, 파인애플, 자몽 등 달콤하고 신선한 과일향이 나는 스위트 화이트 스파클링 드링크이다. 5%의 낮은 알코올 도수에 부드러운 스파클링 버블과 조화로운 산도감을 지니고 있어 여성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으며, 소주와 섞어서 칵테일로 즐기기도 한다.
한편, 아영FBC는 지난해 연말부터 아프리카TV BJ 등 유명 UCC 스타들과 함께 개성 넘치는 '미니엠 영상'을 제작하고, 게릴라 미팅 이벤트를 진행해 큰 화제를 불러 일으킨 바 있다.
아영FBC 관계자는 "달콤한 고백을 하기에 최고의 기회인 화이트데이를 맞아, 수줍은 마음에 용기를 북돋을 수 있도록 이번 미니엠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달콤하고 톡톡 튀는 맛으로 더욱 로맨틱한 시간을 마련해줄 미니엠과 함께 행복한 화이트데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