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지날 두유 베지밀을 생산·판매하는 ㈜정식품(대표 이순구, www.vegemil.co.kr)은 베지밀 소비자 홍보단 'V컨슈머피아 5기'를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V컨슈머피아'는 베지밀, 컨슈머, 유토피아(Vegemil, Consumer, Utopia)의 합성어로 건강한 먹거리인 두유의 대명사 베지밀을 직접 체험하고 홍보하는 소비자 홍보단을 뜻한다. 올해로 5회를 맞은 'V컨슈머피아'는 약 200명이 선발되며 향후 1년 동안 미션 수행을 통한 브랜드 홍보 활동을 하게 된다.
홍보단은 활동기간 동안 매월 1회 베지밀 두유를 체험하고 후기를 작성하는 미션활동과 신제품 시음과 제품 컨셉조사 등 설문조사에도 적극 참여하게 된다. 매월 우수 리뷰어 및 우수 미션 수행자에게는 온라인 쇼핑몰 이데이몰(www.edaymall.com)적립금 등 다양한 경품 혜택이 제공된다.
건강과 두유에 관심 많거나 온라인 활동에 적극적인 분이라면 누구나 베지밀 홍보단 'V컨슈머피아'에 지원 가능하다. 지원 방법은 정식품 홈페이지(www.vegemil.co.kr) 회원 가입 후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모집은 오는 2월 28일까지이며, 결과는 3월 6일 정식품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정식품 이동호 홍보팀장은 "V컨슈머피아는 정식품을 대표하는 소비자 홍보단으로 소비자와 기업이 직접 소통하게 해주는 징검다리로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며, "베지밀 브랜드의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두유의 건강함을 알리기 위해 제품 출시 및 리뉴얼 과정에서 V컨슈머피아의 참신하고 다양한 의견을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