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뉴스

식음료

발렌타인·로얄 살루트 등 프리미엄 위스키 선물세트 선봬

기사입력| 2015-02-03 15:35:01
더 글렌리벳 15년
페르노리카 코리아가 설 명절을 맞아 프리미엄 위스키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업체 관계자는 "품격과 정성을 가득 담은 다양한 제품과 가격대로 선물세트를 준비해 소중한 이들에게 선물하기에 안성맞춤이다"고 밝혔다.

▶발렌타인 다양한 구성의 고품격 설 선물세트 7종 출시

200여년의 역사를 가진 수퍼 프리미엄 스카치 위스키 발렌타인은 설을 맞아 새로워진 패키지의 '발렌타인 12년 선물세트'(6만원), '발렌타인 마스터즈 선물세트'(6만5000원), '발렌타인 17년 선물세트'(15만2000원), '발렌타인 21년 선물세트'(23만원), '발렌타인 리미티드'(27만 5000원), '발렌타인 30년'(105만원), '발렌타인 크리스마스 리저브'(6만8000원) 총 7종의 '설 선물세트'를 출시한다. (백화점가, 700㎖ 기준)

특히 발렌타인 12년 선물세트는 고급 스트레이트잔 2개를 함께 구성, 합리적인 가격에 고급스러움까지 갖췄다. 국내 CEO들이 가장 사랑하는 위스키로 선정된 발렌타인 17년 선물세트와 위스키 전문가와 애호가들이 찬사를 아끼지 않는 발렌타인 21년 선물세트는 우드 느낌의 패키지에 담아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또한 가장 희소성 높은 3대 진귀한 몰트 원액으로 블랜딩 된 스카치 위스키 발렌타인 리미티드와 달콤한 풍미의 발렌타인 크리스마스 리저브 선물세트도 준비돼 있다.

한편, 발렌타인 마스터스, 17년, 21년 선물세트 모두에 구성되어 있는 인증카드를 이용해 발렌타인 멤버십 클럽(www.Ballantimesmc.co.kr)에 가입하면 발렌타인 멤버십 회원이 되어 프리미엄한 혜택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발렌타인 매거진' 앱을 다운받으면 발렌타인의 다양한 소식을 만나 볼 수도 있다.

▶존경과 찬사의 대명사 로얄 살루트 설 선물세트

로얄 살루트는 '로얄 살루트 21년 선물세트'(백화점가 700㎖/25만원, 500㎖/16만7000원)로 선보인다.

로얄 살루트 21년 선물세트의 병은 루비, 에메랄드, 사파이어 3가지 색상으로 만들어지는데 이는 영국 군주의 왕관을 장식하는 보석들을 의미한며, 이는 최고급 명품 위스키로서의 가치를 표현하고 있다. 또한 영국 장인들이 수작업으로 제작한 도자기 병에 담긴 로얄 살루트 21년 제품은 벨벳 파우치에 감싸고 고급스러운 패키지 박스와 함께 구성됐다.

▶시바스 리갈, 세계적인 크로노미터 시계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 패키지 출시

스카치 위스키 시바스 리갈은 '브레몬트(Bremont) 패키지'(백화점가 700㎖/6만원)로 출시된다.

시바스 리갈은 작년 추석 모던한 테일러드 남성복으로 유명한 브랜드, 패트릭 그랜트(Patrick Grant)와의 콜라보레이션 패키지에 이어 브레몬트와의 새로운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브레몬트는 영국의 세계적인 수공예 시계로 인정 받으며, 해외 유명 스타 이완 맥그리거, 올란도 블룸, 탐 크루즈의 사랑을 받고 있는 명품 시계 브랜드이다.

시바스 리갈 브레몬트 패키지는 영국 럭셔리 브랜드의 장인정신과 스타일이 녹아있다. 틴 소재 케이스에는 브레몬트의 크로노미터 시계가 가진 정밀한 제조 과정과 우아함을 보여주기 위해, 시계의 부품을 분리해 그 특징을 일러스트로 표현했다.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여 소장가치가 높은 시바스 리갈 브레몬트 패키지는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주요 할인마트 및 백화점 설 선물세트 코너에서 만날 수 있다.

▶싱글 몰트 위스키의 기준 더 글렌리벳

더 글렌리벳이 선보인 '더 글렌리벳 15년 더 프렌치 오크 리저브'(백화점가 700㎖/13만5000원)와 '더 글렌리벳 가디언스챕터'(롯데마트가 700㎖/17만8000원)도 설 선물로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더 글렌리벳 15년 더 프렌치 오크 리저브는 숙성 과정 중 마지막 3년을 프랑스 도르도뉴 지역에서 생산되는 뉴 프렌치 오크통에서 추가 숙성해 고급 브랜디의 풍미를 더한 제품이다. 특유의 우디 향과 드라이한 느낌이 배어 있어 목 넘김이 감미로우며 긴 여운을 남긴다. 더 글렌리벳 15년 더 프렌치 오크 리저브는 전국 주요 백화점과 이마트에서 만날 수 있다.

더 글렌리벳 가디언스 챕터는 자연에서 숙성된 원액 그대로 오크통에서 바로 병입하는 캐스크 스트렝스 방식으로 생산된 제품이다. 그대로 오크통에서 바로 병입하는 캐스크 스트렝스 방식으로 생산된 제품으로 알코올 도수가 48.7%이다. 또한, 냉각여과 공법을 생략, 전통기법을 통해 더 깊이 있는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더 글렌리벳 가디언스 챕터는 600병 한정 출시되었으며, 전국 롯데마트에서만 만날 수 있다.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식음료 관련기사

고발합니다

고발하러가기버튼
공백
공백

창업정보

더보기
  • 친환경 유기농 전문점 초록마을, 업계 최초 400호점 돌파 친환경 유기농 대표 브랜드 초록마을(대표이사 박용주, www.choroc.com)은 지난 16일 오전 대구광역시 수성구 범어동에 위치한 초록마을 대구수성점 오픈과 동시에 초록마을 400호점 돌파 기념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장에는 초록마을 박용주 대표 등 초록마을 관계자와 대구수성점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대구수성점 신규 오픈과 초록마을 400호점 돌파를 축하하며 컷팅식과 기념촬영 시간을 가졌다.. 초록마을 대구수성점 김태일 점주는 행사를 통해 "평소 건강한 먹을 거리에 대해 관심이 많았고, 창업을 준비하면서 사람들에게 가치를 부여할 수 있는 아이템을 찾던 중 친환경?유기농 전문점 대표 브랜드인 초록마을이 적합하다고 생각하여 창업을 결심하게 되었다."라며 "더불어 대구수성점이 400호점이라 더욱 뜻 깊게 생각하며, 끊임없이 노력해 1등 가맹점으로 성장할 것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초록마을 박용주 대표이사는 축사를 통해 "지난 2002년 1호점인 마포점을 시작으로 2012년 300호점 돌파 이후 3년여만에 이룬 쾌거이며, 친환경 유기농 업계 최초이자 독보적인 1위이다."며 "이는 초록마을의 철저하고 엄격한 품질 관리 시스템이 소비자들의 건강한 먹거리에 대한 높은 니즈를 충족시켜 줄 수 있었기에 이룰 수 있었던 성과이다. 앞으로도 업계 최고의 품질 관리 시스템을 통해 안전한 먹거리를 지속적으로 공급하고, 가맹점과 상생하며 함께 발전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프랜차이즈산업협회, 9월3일~5일 제35회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 개최 국내 최대 규모의 프랜차이즈박람회가 하반기 개최를 앞두고 부스 참가 기업을 선착순 모집한다. (사)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회장 조동민)는 오는 9월3일부터 5일까지 학여울역 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SETEC) 전관에서 개최되는 '제35회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 참가업체를 선착순 모집한다고 밝혔다. 깊은 역사와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의 프랜차이즈박람회는 매번 수만명의 참관객 수를 자랑해 부스 조기 매진이라는 성과를 기록하고 있다. 협회는 이번에도 박람회 부스 판매 개시 2주만에 70%가 판매되는 성과를 보이고 있어 조기 매진이 예상되므로 신청을 서둘러 달라고 전했다. 특히 이번 박람회는 협회가 지난 6월 aT센터에서 개최한 '착한박람회'의 취지를 이어가고자 3개의 전시관 중 창의관 한 곳을 기본부스로만 구성, 경기 불황속에서 가맹본부의 참가 부담을 덜어주는 동반상생·나눔 박람회로 주목받고 있다. 협회는 부스 위치 선점에 대한 공정성을 높이기 위해 온라인 홈페이지(http://kfaexpo.kr)를 통해서만 신청접수를 받아 선착순 마감한다. 사업기획팀 민재기 차장은 "동반상생과 나눔을 취지로 가맹본부들의 참가 부담을 덜어 주기 위해 기본부스로만 구성한 전시관을 마련한 데에 참가업체들의 호응이 폭발적이다. 어느 때보다 빠른 부스 참가로 조기 마감이 예상되니 서둘러 신청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는 프랜차이즈 창업 정보와 사업아이템을 수집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정보 교류의 장이다. 이번 박람회는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 고용노동부, 식품의약품안전처, 특허청이 후원예정이며,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주최·주관한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놀부, 일본 오사카에 복합매장 오픈 종합외식전문기업 (주)놀부(www.nolboo.co.kr, 대표 김준영)가 오는 17일 일본 오사카에 있는 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이하 USJ)에 '놀부 셰프스 초이스(Nolboo Chef's Choice)'를 오픈한다. 'Nolboo Chef's Choice'는 놀부 대표 브랜드 놀부보쌈, 놀부부대찌개, 놀부항아리갈비의 다양한 메뉴를 한 자리에서 맛볼 수 있는 복합매장으로써 놀부 창립 이래 첫 일본 매장이다. 매장은 연평균 관광객 수 1천만 명을 자랑하는 오사카의 명소 USJ에 입점하여 맥도날드, 하드락카페 등유명 글로벌 브랜드 매장과 나란히 자리해 경쟁할 예정이다. 해당 매장은 직영점 형태로 운영되며, 향후 놀부의 일본 진출을 위한 메뉴 및 시장 테스팅, 현지 고객 분석 등을 위한 안테나샵으로 임무를 수행한다. 28년 전통과 노하우가 총망라된 핵심 원료와 KEY MIX, 노하우 품목은 현지공장에서 OEM방식으로 공급된다. 한편, 놀부는 지난 3일 일본 오사카의 호텔 케이한 유니버셜 호텔 타워에서 놀부 김준영 대표, 놀부 고경진 전무, 골든아치재팬 미츠오 타나베 대표, 골든아치재팬 마스히로 나카가와 회장 등 다수의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놀부 재팬 조인트벤처 조인식'을 진행했다. 놀부는 일본 맥도날드 출신 임원 위주로 구성된 현지 외식업체 골든아치재팬과 합작회사를 설립, 놀부의 일본 진출을 위한 긴밀한 협력과 교류를 지속할 계획이다. 놀부 COO 고경진 전무이사는 "일본인뿐만 아니라 중국, 동남아 각지의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일본의 대표 관광지인 USJ에 입점함으로써 고객들에게 K-FOOD를 진가를 놀부의 맛을 통해 선보일 수 있게 되었다"며, "USJ놀부 매장을 글로벌 대표 매장으로 성장시킬 예정이며, 향후 오사카에 이어 동경, 나고야 등 일본의 핵심 도시 위주로 놀부 브랜드를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놀부, 제1회 나만의 한식 레시피 공모전 시상식 개최 종합외식전문기업 (주)놀부(www.nolboo.co.kr, 대표 김준영)가 24일 성남 본사에서 '제1회 나만의 한식레시피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놀부는 28년 간 한식을 기반으로 성장한 국내 대표 외식기업으로써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 잡을 메뉴 개발을 목표로 '나만의 한식레시피 공모전'을 기획했다. 놀부가 주최하고 한식재단이 후원한 이번 공모전은 3월 16일부터 5월 22일까지 전국 고등학생, 대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보쌈과 부대찌개에 이색 아이디어를 더한 레시피를 주제로 선정했다. 총 217개 출품작이 접수되었으며, 놀부는 1차 서류심사를 거쳐 2차 본선 경연대회를 열고 맛과 참신성, 상품성, 완성도 등의 심사기준에 따라 최종 수상자를 결정했다. 수상자는 보쌈 부문 △대상 민요한(광양고등학교) △금상 이성호, 최원진(한국조리과학고등학교) △특별상 김슬아(국민대학교), 부대찌개 부문 △대상 문소연, 최지윤(성신여자대학교) △금상 이형준(우송대학교) △특별상 김철진, 박민정(충남대학교) 씨다. 놀부는 대상 300만원, 금상 50만원, 특별상 30만원의 상금과 함께 트로피, 상패를 부상으로 수여했다. 더불어 학생들의 소중한 레시피를 향후 실제 메뉴로 출시하는 안도 긍정 검토할 계획이다. 보쌈 부문 대상을 차지한 문요한 군은 "메뉴를 완성하기까지 많은 시행착오를 겪었는데 영광의 대상을 받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열심히 해서 멋진 요리사가 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놀부 안도영 마케팅팀 이사는 "우열을 가리기 힘든 우수한 레시피가 쏟아져 한식에 대한 학생들의 높은 관심과 열정을 느낄 수 있었다"며 "이들의 도전과 열정에 박수를 보내며, 앞으로도 외식 관련 공모전을 개최해 한식 세계화, 외식산업 발전에도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하단테마 카테고리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