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뉴스

식음료

스무디킹, 진세연 윤승아와 함께 하는 ‘마이푸드 시즌2’ 캠페인

기사입력| 2015-01-25 12:07:13
스무디 브랜드 스무디킹(대표 김성완)은 1월 22일부터 오는 6월까지 배우 진세연, 윤승아와 함께 '스무디킹 마이푸드 스무디(Smoothie King My Food Smoothie)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무디킹의 '마이푸드 스무디 캠페인'은 'RENEW MY DAY, 나를 위한 하루, 나를 위한 푸드'라는 슬로건 아래 개인의 컨디션에 따라 필요한 영양 성분을 선택해서 주문할 수 있는 '퍼스널 푸드 (Personal Food)'인 스무디로 고객들의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을 응원하고자 마련됐다. 스무디킹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목적에 맞는 스무디를 소개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의 일상에 건강과 활력을 선사하고자 한다.

스무디킹은 이번 캠페인의 주인공으로 드라마, 영화, CF 등에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배우 진세연과 윤승아를 발탁했으며, 촉촉하고 빛나는 피부를 위한 세연의 푸드 '망고 페스티벌'과 슬림한 몸매를 위한 승아의 푸드 '슬림 앤 슬림 스트로베리' 2종의 스페셜 스무디를 소개한다.

'망고 페스티벌'은 피부 노화 방지에 도움이 되는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망고와 몸 속 수분 밸런스를 빠르게 맞춰주는 전해질이 풍부한 스무디이며, 피부 재생을 돕는 콜라겐이 함유된 뷰티 콜라겐 인핸서(영양 파우더)를 추가하면 촉촉한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뷰티 푸드를 완성할 수 있다.

'슬림 앤 슬림 스트로베리'는 딸기, 바나나의 비타민과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단백질이 함유되어 있으며 칼로리까지 낮아 슬림하고 탄탄한 몸매 유지에 도움을 주는 스무디로, 여성 고객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는 제품이다. 또한, 체지방 감소를 돕는 히비스커스가 함유된 다이어트 다운 인핸서(영양 파우더)를 추가하면 다이어트 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슬림 푸드가 완성된다.

스무디킹은 "우리의 평범한 일상도 스무디킹의 스무디와 함께 한다면 달라질 수 있습니다"라는 캠페인 메시지를 고객들에게 전하고자 "나를 위한 하루, 나를 위한 푸드" 진세연 편과 윤승아 편 총 2편의 영상을 제작했다. 영상에서는 촉촉한 피부를 위한 세연의 푸드 '망고 페스티벌' 스무디와 슬림한 몸매를 위한 승아의 푸드 '슬림 앤 슬림 스트로베리' 스무디를 소개하며 스무디에 엑스트라와 인핸서(영양 파우더)를 추가하고, 칼로리를 조절하는 그녀들만의 특별한 스무디 주문법을 함께 보여준다. 이를 통해 몸도 마음도 건강하고 활기차게 보내는 주인공들의 기분 좋은 일상을 확인 할 수 있다.

특히 "나를 위한 하루, 나를 위한 푸드 - 망고 페스티벌"편은 올 상반기 개봉을 앞둔 영화 '경찰가족'에서 진세연이 펜싱 금메달리스트 출신 박영희 역을 소화하기 위해 펜싱 선수로 등장하여 실전 훈련을 하는 모습을 보여 준다. 또 "나를 위한 하루, 나를 위한 푸드 - 슬림 앤 슬림 스트로베리"편에서는 윤승아가 평소 즐겨 하는 발레 피트니스로 건강하고 즐거운 하루를 보내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슬림한 몸매를 위해 틈틈이 운동을 하며 아름다움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는 윤승아의 남다른 모습이 엿보이는 영상은 보는 이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내게 만들었다.

또한, 스무디킹 전국 매장에서는 캠페인 런칭을 기념하여 세연과 승아의 스무디를 주문하면 추천 인핸서를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과 월간 웹진 형식의 캠페인 사이트인 'RENEW MY DAY'(http://myfood2.smoothieking.co.kr)를 운영한다. 캠페인 사이트에는 고객들의 일상을 건강하게 변화시켜 줄 스페셜 스무디와 다양한 푸드 콘텐츠 등에 대한 정보가 담겨 있으며, 캠페인 프로모션으로 광고 필름을 공유하면 스무디를 제공하는 것과 2015년 스무디킹 체험단 프로젝트, '당신의 리노베이션을 스무디킹이 응원할께요'를 진행한다.

한편, 진세연과 윤승아의 '마이푸드 스무디 캠페인' 영상은 1월 22일부터 스무디킹의 페이스북(www.facebook.com/smoothieking.kr)과 유튜브(www.youtube.com/Smoothieking0) 등 공식 SNS 채널을 비롯해 케이블 방송을 통해 만나 볼 수 있으며, 오는 2월 1일부터는 극장에 온에어 될 예정이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식음료 관련기사

고발합니다

고발하러가기버튼
공백
공백

창업정보

더보기
  • 친환경 유기농 전문점 초록마을, 업계 최초 400호점 돌파 친환경 유기농 대표 브랜드 초록마을(대표이사 박용주, www.choroc.com)은 지난 16일 오전 대구광역시 수성구 범어동에 위치한 초록마을 대구수성점 오픈과 동시에 초록마을 400호점 돌파 기념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장에는 초록마을 박용주 대표 등 초록마을 관계자와 대구수성점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대구수성점 신규 오픈과 초록마을 400호점 돌파를 축하하며 컷팅식과 기념촬영 시간을 가졌다.. 초록마을 대구수성점 김태일 점주는 행사를 통해 "평소 건강한 먹을 거리에 대해 관심이 많았고, 창업을 준비하면서 사람들에게 가치를 부여할 수 있는 아이템을 찾던 중 친환경?유기농 전문점 대표 브랜드인 초록마을이 적합하다고 생각하여 창업을 결심하게 되었다."라며 "더불어 대구수성점이 400호점이라 더욱 뜻 깊게 생각하며, 끊임없이 노력해 1등 가맹점으로 성장할 것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초록마을 박용주 대표이사는 축사를 통해 "지난 2002년 1호점인 마포점을 시작으로 2012년 300호점 돌파 이후 3년여만에 이룬 쾌거이며, 친환경 유기농 업계 최초이자 독보적인 1위이다."며 "이는 초록마을의 철저하고 엄격한 품질 관리 시스템이 소비자들의 건강한 먹거리에 대한 높은 니즈를 충족시켜 줄 수 있었기에 이룰 수 있었던 성과이다. 앞으로도 업계 최고의 품질 관리 시스템을 통해 안전한 먹거리를 지속적으로 공급하고, 가맹점과 상생하며 함께 발전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프랜차이즈산업협회, 9월3일~5일 제35회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 개최 국내 최대 규모의 프랜차이즈박람회가 하반기 개최를 앞두고 부스 참가 기업을 선착순 모집한다. (사)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회장 조동민)는 오는 9월3일부터 5일까지 학여울역 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SETEC) 전관에서 개최되는 '제35회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 참가업체를 선착순 모집한다고 밝혔다. 깊은 역사와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의 프랜차이즈박람회는 매번 수만명의 참관객 수를 자랑해 부스 조기 매진이라는 성과를 기록하고 있다. 협회는 이번에도 박람회 부스 판매 개시 2주만에 70%가 판매되는 성과를 보이고 있어 조기 매진이 예상되므로 신청을 서둘러 달라고 전했다. 특히 이번 박람회는 협회가 지난 6월 aT센터에서 개최한 '착한박람회'의 취지를 이어가고자 3개의 전시관 중 창의관 한 곳을 기본부스로만 구성, 경기 불황속에서 가맹본부의 참가 부담을 덜어주는 동반상생·나눔 박람회로 주목받고 있다. 협회는 부스 위치 선점에 대한 공정성을 높이기 위해 온라인 홈페이지(http://kfaexpo.kr)를 통해서만 신청접수를 받아 선착순 마감한다. 사업기획팀 민재기 차장은 "동반상생과 나눔을 취지로 가맹본부들의 참가 부담을 덜어 주기 위해 기본부스로만 구성한 전시관을 마련한 데에 참가업체들의 호응이 폭발적이다. 어느 때보다 빠른 부스 참가로 조기 마감이 예상되니 서둘러 신청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는 프랜차이즈 창업 정보와 사업아이템을 수집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정보 교류의 장이다. 이번 박람회는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 고용노동부, 식품의약품안전처, 특허청이 후원예정이며,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주최·주관한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놀부, 일본 오사카에 복합매장 오픈 종합외식전문기업 (주)놀부(www.nolboo.co.kr, 대표 김준영)가 오는 17일 일본 오사카에 있는 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이하 USJ)에 '놀부 셰프스 초이스(Nolboo Chef's Choice)'를 오픈한다. 'Nolboo Chef's Choice'는 놀부 대표 브랜드 놀부보쌈, 놀부부대찌개, 놀부항아리갈비의 다양한 메뉴를 한 자리에서 맛볼 수 있는 복합매장으로써 놀부 창립 이래 첫 일본 매장이다. 매장은 연평균 관광객 수 1천만 명을 자랑하는 오사카의 명소 USJ에 입점하여 맥도날드, 하드락카페 등유명 글로벌 브랜드 매장과 나란히 자리해 경쟁할 예정이다. 해당 매장은 직영점 형태로 운영되며, 향후 놀부의 일본 진출을 위한 메뉴 및 시장 테스팅, 현지 고객 분석 등을 위한 안테나샵으로 임무를 수행한다. 28년 전통과 노하우가 총망라된 핵심 원료와 KEY MIX, 노하우 품목은 현지공장에서 OEM방식으로 공급된다. 한편, 놀부는 지난 3일 일본 오사카의 호텔 케이한 유니버셜 호텔 타워에서 놀부 김준영 대표, 놀부 고경진 전무, 골든아치재팬 미츠오 타나베 대표, 골든아치재팬 마스히로 나카가와 회장 등 다수의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놀부 재팬 조인트벤처 조인식'을 진행했다. 놀부는 일본 맥도날드 출신 임원 위주로 구성된 현지 외식업체 골든아치재팬과 합작회사를 설립, 놀부의 일본 진출을 위한 긴밀한 협력과 교류를 지속할 계획이다. 놀부 COO 고경진 전무이사는 "일본인뿐만 아니라 중국, 동남아 각지의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일본의 대표 관광지인 USJ에 입점함으로써 고객들에게 K-FOOD를 진가를 놀부의 맛을 통해 선보일 수 있게 되었다"며, "USJ놀부 매장을 글로벌 대표 매장으로 성장시킬 예정이며, 향후 오사카에 이어 동경, 나고야 등 일본의 핵심 도시 위주로 놀부 브랜드를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놀부, 제1회 나만의 한식 레시피 공모전 시상식 개최 종합외식전문기업 (주)놀부(www.nolboo.co.kr, 대표 김준영)가 24일 성남 본사에서 '제1회 나만의 한식레시피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놀부는 28년 간 한식을 기반으로 성장한 국내 대표 외식기업으로써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 잡을 메뉴 개발을 목표로 '나만의 한식레시피 공모전'을 기획했다. 놀부가 주최하고 한식재단이 후원한 이번 공모전은 3월 16일부터 5월 22일까지 전국 고등학생, 대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보쌈과 부대찌개에 이색 아이디어를 더한 레시피를 주제로 선정했다. 총 217개 출품작이 접수되었으며, 놀부는 1차 서류심사를 거쳐 2차 본선 경연대회를 열고 맛과 참신성, 상품성, 완성도 등의 심사기준에 따라 최종 수상자를 결정했다. 수상자는 보쌈 부문 △대상 민요한(광양고등학교) △금상 이성호, 최원진(한국조리과학고등학교) △특별상 김슬아(국민대학교), 부대찌개 부문 △대상 문소연, 최지윤(성신여자대학교) △금상 이형준(우송대학교) △특별상 김철진, 박민정(충남대학교) 씨다. 놀부는 대상 300만원, 금상 50만원, 특별상 30만원의 상금과 함께 트로피, 상패를 부상으로 수여했다. 더불어 학생들의 소중한 레시피를 향후 실제 메뉴로 출시하는 안도 긍정 검토할 계획이다. 보쌈 부문 대상을 차지한 문요한 군은 "메뉴를 완성하기까지 많은 시행착오를 겪었는데 영광의 대상을 받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열심히 해서 멋진 요리사가 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놀부 안도영 마케팅팀 이사는 "우열을 가리기 힘든 우수한 레시피가 쏟아져 한식에 대한 학생들의 높은 관심과 열정을 느낄 수 있었다"며 "이들의 도전과 열정에 박수를 보내며, 앞으로도 외식 관련 공모전을 개최해 한식 세계화, 외식산업 발전에도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하단테마 카테고리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