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맛, 건강, 간편함까지 모두 챙긴 ‘천연액상조미료’가 뜬다
기사입력| 2015-01-22 09:16:57
맛, 건강, 간편함까지 모두 꼼꼼하게 따져보고 구매하는 똑똑한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모든 업계에 돌풍을 일으킨 '웰빙 바람' 또한 식을 줄 모르며 올 2015년에도 뜨겁게 이어 질 전망 이다.
식품업계에서도 똑똑한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응할 웰빙 제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으며, 그 중에서도 특히 음식의 맛을 가장 크게 좌우하는 조미료 시장에도 큰 변화가 일어 나고 있다.
가루 형태의 조미료가 주를 이루던 조미료시장에는 이제, 맛과 건강, 간편함 까지 모두 생각한 천연액상조미료가 뜨고 있는 추세인데, 액상 조미료는 가루 형태의 조미료보다 물에 녹는 속도가 빠를 뿐만 아니라 가열하지 않는 간단한 무침요리에도 유용하게 사용가능하고 요리 완성 시에 탁해지지 않아 깊은 감칠맛을 내는 장점이 있다.
이에, 식품전문기업 신송식품에서 요리에 서투른 사람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고 가족의 건강과 맛까지 함께 챙길 수 있는 천연액상조미료 '요리가 맛있는이유'를 출시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신송식품이 천연액상조미료시장에 야심 차게 선보인 신제품 '요리가 맛있는 이유'는 콩메주발효액에 국산 마늘, 양파, 생강, 대파 등 신선한 재료들이 더해진 순 식물성 제품으로, 모든 요리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감칠맛 또한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재료의 숨어있는 맛을 살려주고 요리에 부족한 맛을 채워주며, 국이나 찌개, 볶음, 조림, 무침요리뿐 아니라 고기, 생선, 야채의 밑간 등 모든 요리에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브랜드 측은 강조했다.
한편 신송식품은 '요리가 맛있는 이유'를 이용한 다양한 레서피를 신송식품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제공 하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