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의 토미티피가 '모성공감 토크쇼'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사진제공=제로투세븐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대표 조성철)의 '토미티피(tommeetippee.0to7.com)'가 지난달 30일 그랜드 힐튼 호텔에서 '모성공감 토크쇼'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모성공감 토크쇼'는 엄마의 모성이 수유과정에서 아기에게 전달되는 게 중요함을 알리는 행사로 방송인 설수현, 매일유업 모유연구소 정지아 소장이 진행했다. 100여명의 예비엄마들이 참여해 모성수유에 대한 경험 및 솔루션을 공유하며 공감대를 형성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토크쇼는 예비엄마들이 직접 참여하는 시간이 많았다. 참가자들은 '수유 스트레스' 인터뷰를 진행했으며 초보 엄마들의 밤중 수유, 젖몸살, 완모를 하지 못하는 미안함 등을 토로했다. 진행을 맡은 설수현은 세 아이의 엄마이자 워킹맘으로서 수유의 어려움과 환경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며 엄마들과 공감대를 형성했다.
정지아 소장은 엄마들의 사연에 대한 전문적인 상담을 진행, 실질적인 조언과 함께 '수유는 스트레스가 아니라 아이와 교감을 나누는 행복한 시간'이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이날 토미티피는 참가자 전원에게 모성수유 시 필요한 용품만을 모은 '토미티피 스페셜 기프트 세트'를 증정했다. 사연이 당첨된 엄마에게는 그랜드 힐튼 호텔의 태교패키지 숙박권을 제공했다.
토미티피 담당자는 "토미티피는 이번 토크쇼를 통해 '모성수유로 아이와 교감할 수 있는 수유 환경의 중요성'을 전해주고자 했다"며 "사전 참가자 모집부터 예비엄마들의 관심이 뜨거웠으며 토크쇼가 진행되는 동안 적극적인 참여가 이뤄졌다. 단지 관람만 하는 토크쇼가 아닌 관객참여를 통해 소비자와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하게 돼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모성수유' 캠페인을 진행 중인 토미티피는 11일 그랜드 힐튼 호텔 다이아몬드홀에서 두 번째 모성공감 토크쇼를 진행한다. 희망자는 5일까지 토미티피 모성수유 캠페인 사이트(www.tommeeevent.co.kr)를 통해 참가신청 할 수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