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데루등(콤비램프)에 물이들어와요
정○구 | 답변 1 | 조회 2,324 | 2013-08-05 18:31:36
얼마전 신차를뽑았습니다..정말기분도좋고 했습니다 한~보름정도 차를 운행한후 세차를하러세차장에갔습니다..길데여기서문제가발생되었습니다 세차를마치고 차를딲고있는데 데루등카바안쪽으로 물이 들어와 있는것입니다 그래서 카마스터에게전화를해서 데루등쪽에 물이찬다고 하니깐 기아Q서비스가서교환을하라고해서교환을했죠 교환을하고또며칠뒤 세차를 하는데 동일한현상이또 나타난것입니다 그래서이번에는기아서비스센타로가서 또 교체를 했습니다 근데왠걸 마찬가지였습니다.. 너무화가나 차를 환불하겠다고하니 안된다고하더군요 그리고 정비사가하는말이 데루등카바쪽에물이들어가는게정상이라고합니다..이게말됩니까?그럼 그게 왜 정상이고 그런현상이 있는거냐물으니 데루등안쪽검은박킹안에는 안들어갔기때문이라고하더군요 그래서제가반문했습니다 그럼바캍쪽 카바에물이들어오는건 뭣때문이냐고하니 물이 흐르는곳이라고하더군요 쉽게말해 물이흐르는 라인이라고하네요.저도정비사지만도통 이해가 안갔습니다 그리고 저의 친구차도 저와같은동급에같은차량입니다 차종은 스포티지R이구요 제친구차는 제가세차를해보니물이 유입이 되지않더군요제가 정비사분께이렇게 얘기를하니 황당하게도 다른차는 보지마시고 사장님차만보시라고 이게정상입니다 라고 하더군요 이런억지가 어디에 있습니까 그리고 같은기아서비스센타대전과 청주센타에도 저의차량사진과질문을하니 문제가있다고차를가져오라고하더군요. 정상이라고 말한곳은 대구기아서비스센터입니다..무조건 자가말만 믿으라고 하더군요그리고 저는아직납득이 안되어있는데 그사람은 이미 기아콜센터에연락해 정상이라고 얘기를 해버렸구요 고객이납득이 안가고 이해가 안가는부분인데 정상이라고 보고하면 그것또한잘못된행동아닐까요?그리고 저처럼 물이차는차종이 쏘렌토R그리고저의차종 딱 2대뿐이라고했습니다 근데 또 어처구니없게도 저의차를인수받는데 제차량과 같은현상에차량사진이 있어같이보내준다고 하더군요..하지만 그 차종은 올뉴프라이디 였습니다 저한테는 쏘렌토와스포티지만 그렇다거했는데 프라이드에도물이맺히고유입이되어있더군요..이런앞뒤가 안맞는 말자체를 제가믿어야하나요?두 차종만 그렇다 해놓고 다른차도 그런현상이 생긴것자체도 웃기는말이구요..그래서제가 다시통화를해서 ,그럼좋다 내차가 물이 유입이되는데그게정상이라면 어떻게 해서 정상이고 또 그런 근거 자료를 보여달라고 했습니다 돌아온대답은 그런것 없습니다 였습니다 뭐 이런정비사가 다있나요? 근거 자료나 만든업체에서 이건이렇게해서 물이유입되고정상입니다라고할수있는 자료를 달라는데 없다고 말하는게정상입니까? 오히려 저보고 왜이해를못하냐고 같은정비사면서 이해안가냐고 하는걸까요? 이해갈부분을 이해하라고해야 하는거지 그냥 억지는 잘못된거아닐까요? 이렇게 말한 곳은 대구기아서비스센터. 서비스 1반 입니다..아무런 근거 자료나 만들어나왔을당시 이제품은 이러이러해서물이 유입이되며 정상입니다 라는그런자료와도면을 보여주면되는것인데 그런게 없다는게 말이됩니까?자료도없고 왜그런현상이 있는지 그리고 같은차종인데 왜친구차는안세는지아무리물어도답변이 없습니다 어디서그런자신감이 있는지 하도 화가나서 그렇게자신있게 말할정도면근거자료와이제품에도면을가지고있을거아니냐하니 그런건또 없데요 무슨자신감인가요??제친구차는왜안세냐하니 그건모르겠네요..정말 의이가없습니다..이걸 어떻게 납득ㅣ
이가게 해주거나 자료를보여주면 되는데 그런것이 없으니 소비자로서는답답하고 화가치밀것같습니다 해결좀해주세요제발
신차데루등(콤비램프)에 물이들어와요
관리자 | 조회 14,402 | 2013-08-08 17:46:11
보내주신 제보 내용 감사합니다.
차량결함의 경우 지금은 무상수리기간이기 때문에 정당한 수리를 받으실 권리가 있습니다. 수리를 요구하시고요. 해결이 미미할시에는 본사 고객센터에 민원접수를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차후 추이를 봐서 소보원에도 사건 접수를 하시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