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형 QM5 시스템결함
라○진 | 답변 1 | 조회 2,242 | 2013-08-05 15:51:54
새차를 구입한지 이제 한달입니다. 사각지대 시스템 오류가 자꾸떠서 수리를 3번정도 했는데 또 오류가 생겨서 영업사원에게 얘기를 했더니 공업사 측이랑 통화를 했다면서 저와같은 차가 3대정도 정비대기 중이라고 합니다. 그러면서 공업사 측에서 영업사원이니깐 말씀을 드린다고하며 처음 출시될때부터 이런 결함이 있다고 합니다. 새차를 구입한지 한달도 안된 소비자입장에서 어쩌구니가 없습니다. 그러면 진작에 판매중단을 시켜야 함에도 불구하고 버젖이 팔고 있으며 소비자들에게 사기를 치고 있습니다.방송에서 광고도 하면서 말입니다. 새차를 사면서 벌써 3번이나 떧어서 고친다는게 말이 됩니까? 이것뿐만이 아니고 조수석이랑 조수석 뒷자리 윈도우 버튼도 센스가 안먹혀서 갈았는데 또 그런현상이 일어납니다. 돈벌 생각에 차를 대충 만들어 소비자를 속여팔고는 노후된 차처럼 계속 수리를 하게만드는 대기업 삼성을 고발합니다. 시간을 허비해가며 기름값을 들여가며...힘없는 한 소비자로서 억울하고 분합니다. 저같은 피해자가 없기를 바라며 강력히 고발합니다!!! 제발 이런 대기업들을 뿌리 뽑아주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