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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지엠 쉐보레 직영서비스 센터의 횡포

원○명 답변 1조회 6,6482014-07-28 12:47:14
제 차량명은 라세티프리미어 2009년식입니다

운행을 하던도중 2013년부터 시동꺼짐 현상이 발견되어

2014년에 4월에 쉐보레 동서울 직영센터에 입고를 시켰습니다.

허나 별 결함을 찾지 못하였다 하고 몇몇 부품만 바꾸어 출고를 하였습니

다. 허나 계속되는 시동 꺼짐 현상에 7월17일 재입고를 시키니 이때는

다른 이야기를 하더군여 "엔진에 결함이 있는거 같다 교환해야한다

허나 보증기간이 만료 되었기 때문에 유상 으로 해야된다"

* 실질적으로 보증 5년 기간중 보름이 지났습니다.

저는 보증기간이 지난거에 억울한것이 아니라 4월 똑같은 증상 똑같은

이야기를 하며 입고를 시켰을때는 결함을 못찾았다 하더니

엔진 보증기간이 완료되자 엔진에 결함이 있다 교체를 해야된다

라고 이야기하는것은 소비자를 우롱하는 행위라 생각이 듭니다

정비4반 팀장은 저에게 억울할것 같다며 할인을 이야기 하는데

이것은 정비실수를 인정하는것이 아닐까요???정비실수는 본인들이

해놓고 애꿏은 소비자에게 비용을 물으라 함은 대기업의 횡포로 밖에

이해가 되질 않습니다.

본인들의 실수가 인정되면 당연히 그에따른 조치가 필요하다고 봅니다

* 답변이 1개 있습니다.

한국지엠 쉐보레 직영서비스 센터의 횡포

관리자 조회 11,3272014-08-05 16:07:34
제보 감사합니다.

유선상으로 말씀을 나눴습니다.

지금 AS 대신 엔진 교체 얘기가 오가는 상태시네요. 엔진 교체에는 380만원이 든다고 합니다. 서비스센터측에서는 선심쓰듯 100만원 할인을 얘기해서 소비자원에 중재 신청을 하신 상태입니다.

정확한 엔진 상태나 차량 상태를 알수는 없지만 같은 증상으로 입고를 하였다면 분명 독자 입장에서는 억울하신 것이 당연합니다.

소비자원 중재를 보고난 뒤 다시한번 글을 올려주신다고 합니다. 이미 여기저기 불만글을 올리셨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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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 차량명은 라세티프리미어 2009년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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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운행을 하던도중 2013년부터 시동꺼짐 현상이 발견되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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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4년에 4월에 쉐보레 동서울 직영센터에 입고를 시켰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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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허나 별 결함을 찾지 못하였다 하고 몇몇 부품만 바꾸어 출고를 하였습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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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 허나 계속되는 시동 꺼짐 현상에 7월17일 재입고를 시키니 이때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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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이야기를 하더군여 "엔진에 결함이 있는거 같다 교환해야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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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허나 보증기간이 만료 되었기 때문에 유상 으로 해야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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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실질적으로 보증 5년 기간중 보름이 지났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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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저는 보증기간이 지난거에 억울한것이 아니라 4월 똑같은 증상 똑같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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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야기를 하며 입고를 시켰을때는 결함을 못찾았다 하더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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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엔진 보증기간이 완료되자 엔진에 결함이 있다 교체를 해야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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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라고 이야기하는것은 소비자를 우롱하는 행위라 생각이 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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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정비4반 팀장은 저에게 억울할것 같다며 할인을 이야기 하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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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것은 정비실수를 인정하는것이 아닐까요???정비실수는 본인들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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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놓고 애꿏은 소비자에게 비용을 물으라 함은 대기업의 횡포로 밖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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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해가 되질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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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인들의 실수가 인정되면 당연히 그에따른 조치가 필요하다고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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