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실업서비스불만
김○준 | 답변 1 | 조회 2,452 | 2013-12-26 10:36:09
제가 11월말쯤 동네 문방구에서 영실업 제품인 또봇D라는 장난감을 구매하였습니다 그런데 아들이 가지구 놀다가 2일만에 팔을 고장내서 영실업에 서비스 신청을 했습니다 그랬더니 수리비가 8천원들어간다고 메시지가와서 입금까지 했는데 한달이 다되가도록 연락이 없습니다 서비스센타 전화가2대나 있는데 통화두 안되구말입니다 제품값45000원에 수리비8000원까지 들어갔는데 너무 무책임한것 같아 화가나서 고발합니다 바쁘시겠지만 환불이든 빠른 수리가 되어 제품을 받을수있게
처리부탁드립다
영실업서비스불만
관리자 | 조회 16,005 | 2013-12-26 17:03:19
제보 감사합니다.
가격이 싼 편도 아닌 물품인데 속상하시겠습니다. 업체측에 지속적으로 민원을 넣는 것이 첫번째입니다. 일반적으로 서비스센터 전화는 오전에 통화를 하면 성공할 확률이 좀더 높습니다. 두번째로는 소비자원(국번없이 1372)
으로 민원 접수를 하시야 할듯합니다. 중재를 받을 수 있고, 업체측으로도 연락이 갑니다. 영실업 또봇은 최근에 상당한 반향을 일으키고 있는 장난감으로 알고 있습니다. 서비스 문제인이니 이같은 조치를 취하신 후에 다른
방안을 모색해야할 듯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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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가 11월말쯤 동네 문방구에서 영실업 제품인 또봇D라는 장난감을 구매하였습니다 그런데 아들이 가지구 놀다가 2일만에 팔을 고장내서 영실업에 서비스 신청을 했습니다 그랬더니 수리비가 8천원들어간다고 메시지가와서 입금까지 했는데 한달이 다되가도록 연락이 없습니다 서비스센타 전화가2대나 있는데 통화두 안되구말입니다 제품값45000원에 수리비8000원까지 들어갔는데 너무 무책임한것 같아 화가나서 고발합니다 바쁘시겠지만 환불이든 빠른 수리가 되어 제품을 받을수있게
> 처리부탁드립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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